티스토리 뷰

생방송 오늘저녁맛집 줄 서도 좋아 제일곱창 왕십리 곱창



생방송 오늘저녁에서 줄 서서 먹는 다는 곱창집이 방송되었습니다~~~


이 집이 바로 한시간 두시간을 웨이팅해도 아깝지 않다는 제일곱창집!!!!!


소곱창 전문점인데요~ 방송만 봐도 군침이 도네요 ㅠㅠ



소곱창 비주얼 대박이네요~ 


저 정갈함은 뭐지? ㅋㅋㅋ 암튼 곱이 꽉 차 보인다는^^


이 집은 곱창대란 일어나기 전부터 줄 서서 먹는 집이래요~ 그러니 얼마나 맛있을지 ㅠㅠ



사진만 봐도 흐뭇합니다~~~~ ㅋㅋ


이 집은 최상급? 곱창만 사용하는 것 같아요~ 


실하기도 실하고 가격이 조금 있는 편이라 자주 먹기엔 밥 값 부담이 ㅠㅠ ㅋㅋ


그래도 맛있으면 장땡이죠~~~^^



생간이랑 천엽도 나오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간이랑 천엽은 패스 ㅠㅠ


곱창만 좋아요 ㅋㅋ



사랑스러워 보이는 볶음밥^^ 그리고 순두부찌개 엄청 별미라네요~


곱창 먹고 순두부찌개랑 밥 같이 먹으면 딱 좋겠네요~~~



제일곱창

주소 : 성동구 고산자로 281

전화번호 : 010.8690.97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