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오늘저녁 원당국수잘하는집 비빔메밀 온메밀 판메밀 잔치국수 마포 망원동 국수 맛집



마포 망원동에 국수잘하는집! 원당국수잘하는집이 생방송 오늘저녁에 방송되었네요~~~^^


와~ 잔치국수부터 판메밀까지...! 진짜 국수전문점 맞네요~



착한가격에 메뉴도 다양하게 있네요^^


곱배기는 천원 밖에 추가가 안되네요? 와우~~


국수 좋아하는 사람들은 이 집 정말 좋아하겠어요~~~



기본으로 잘 나가는 메뉴가 잔치국수랑 비빔국수라고 하네요~


잔치국수 비주얼 굿이네요~~~



선명한 사진이 더 맛있어 보이네요~~


뜨거운 국물 호로록 하고 싶어요 ㅠ ㅋㅋㅋ


여름엔 메밀 콩국수도 맛있을 것 같네요~



비빔국수도 침샘을 자극하네요 ㅠㅠ 너무 먹고 싶어요~


잔치국수랑 비빔국수가 제일 잘 나가지만~ 메밀 좋아하는 분들은 메밀국수로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원당국수잘하는집! 꼭 한번 가봐야 할 국수 맛집이네요^^


02-322-5582
서울 마포구 동교로 22
영업시간: 매일 10:30 - 21:00 (월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