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TV 생생정보 울산 맛집 바다가 보이는 동해반점 볶음짬뽕 바다 품은 짬뽕집 원조해동



생생정보에 시원한 바다를 보면서 맛있는 짬뽕을 먹을 수 있는 곳이 소개되었네요^^


해물짬뽕은 어디서든 먹을 수 있지만! 바다를 보면서 먹을 수 있는 짬뽕집은 이 집뿐이라는!!!


와우~ 비주얼 굿이네요~



면발이 탱탱합니다~~~


원조해동 이 집이 울산 놀러가면 무조건 들려야 한다는 짬뽕집이라네요~



이렇게 바깥 테이블에서 바다를 보며 짬뽕을 먹을 수 있다는 게 이 집의 장점인데요~


와~ 실한 해물짬뽕 보세요!!


저기 앉아서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ㅠ ㅋㅋ



그리고 매일 700인분의 면을 족타로 만드신다고 해요~~ 대단하시네요~~


그래서 쫄깃한 면발의 짬뽕을 맛 볼 수 있다는^^


<원조해동>

울산 동구 고늘로 80-30

 O10-4272-1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