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 오늘저녁 산낙지 차돌 철판볶음 용산낙지마을 



생방송 오늘저녁에 산낙지 차돌 철판볶음이 나왔네요!


이름만 들어도! 사진만 봐도~ 군침이 샥샥~~~ ㅠㅠ


매콤한 음식 땡길 땐 낙지볶음만 한 게 없죠~~~


그렇지만 용산낙지마을 낙지볶음은 차원이 다른 낙지볶음이라는 ㅎㅎ


비주얼 굿~



예전에 생활의 달인에서도 최고의 맛집으로 선정 되었었네요!


와우~ 그만큼 맛 보장은 당연 하겠죠^^


산낙지 차돌볶음 1인 가격은 19000원! 싸지 않은 가격이긴 하나....!


산낙지를 사용하니~ 이 정도는 주고 먹어야 한다는 ㅋㅋ



볶음밥도 예술이네요~~~ ㅠㅠ


살아있는 낙지로 하는 낙지볶음은 한번도 못 먹어본 것 같아요~


용산낙지마을 한번 꼭 가봐야 겠네용~


맛집 답게 블로그 리뷰도 어마어마 합니다~~~~


블로그 리뷰를 보다 보니 예전에 생생정보에서도 소개 된 집이네요~~


진정한 맛집들은 방송에 여러 번 소개되는 듯 하네요 ㅎㅎ


<용산낙지마을>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42 14

전화 : 02-795-1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