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썸바디 최종회 최종커플은? 선천 재원 주리 홍학 승혁 삼각관계 의진 수정!!


썸바디 드디어 오늘 최종회네요~~~ 


정말 재밌게 즐겨보는 프로그램인데 벌써 끝이라니 ㅠㅠ 넘 아쉬워요~



최종회가 선공개 되었는데.... 과연 선천 재원의 최종결정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개인적으로 둘이 잘됬으면 좋겠는데^^ 과연!


부산여행 후 재원이 대한에게 마음이 간 것 같아 헷갈리는데요...



선천도 불안하게 생각하고 있네요 ㅠㅠ



그리고 주리 홍학 승혁도 어떻게 될지 정말 궁금해요...!


홍학과 승혁은 방을 같이 쓰면서 어찌나 불편해 보이던지 ㅠ ㅋㅋㅋ



연수는 승혁이 마음을 받아주지 못해 미안하다고 한걸로 봐서....... 둘은 커플 안될 것 같고....



주리는 항상 알 수 없는 표정과 말투.....


과연 주리는 누굴 선택할까요? 완전 궁금!


끊임없는 삼각관계의 연속 ㅋㅋ


보면서 불편하면서도 재밌는 ㅋㅋ




대한은 재원에게 확실히 마음 굳힌 듯 하네요~~


결정은 재원에 마음에 달려있는듯....



잘됬으면 하는 또 하나의 커플! 의진 수정!! 관상학적으로도 최고 잘 맞는다는데~ 와우! ㅋ



수정 불쌍해요 ㅠㅠ


완전 해바라기 사랑..... 처음 부터 의진만 바라 보았는데... 과연 결말이 어떻게 될지...



의진이 결국 대답을 하지 못해 수정만 불쌍해 졌네요........... 


썸바디 최종회 너무 기대되네요~ 본방사수 해야겠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