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집사부일체 이상화 쌍커풀 시술 고백 빙속여제 이상화 남다른 국대클래스



집사부일체에 이상화님이 나왔네요^^


빙속여제님 처음 봤을때부터 뭔가 얼굴이 어색한? ㅋㅋ 근데 쌍밍아웃했네요 ㅋㅋ


성격도 진짜 쿨하심 ㅋㅋ



쌍꺼풀 자리잡히면 예쁠 것 같네요 ㅋㅋ



이상화 선수는 남자 프로그램에 맞춰서 운동을 한다고 하네요~ 대박!


그러니 엄청 고강도의 운동을 했겠죠 ㅠ 정말 대단하십니다~


이런 집념으로 2회 연속 올림픽금메달을^^



이상화 선수 허벅지 진짜 탄탄하네요~


괜히 금메달리스트가 아니네요~~


1등을 향한 심적 압박도 정말 심했을 것 같아요 ㅠㅠ



다음주 이상화 선수의 눈물이 예고 되었는데요...... 


도대체 무슨 영상을 봤길래 펑펑 눈물을 흘렸는지 굉장히 궁금합니다ㅠ


다음주 본방사수 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