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내의 맛 함소원 진화 시댁어른들 대륙의 남다른 클래스



함소원씨 결혼 진짜 잘했네요~~ 부럽네요....!!


곧 출산예정인 아기를 위해 옥을 사러 갔는데.... 시부모님의 의견이 달라 싸우던 중! 


시어머님이 두 개 다사라는 말에 깜놀!! 이휘재 박명수씨 표정 좀 보세요.... ㅋㅋㅋㅋ 깜놀....




시아버지의 통큰 선물도 장난아니네요~~~



절 한번에.... 용돈 봉투 다섯개나? 와우~ 진짜 대박입니다....!!


그저 부러울뿐................. ㅋㅋ



돈 봉투로 모자라 아기선물까지..... 그것도 금덩어리로~~ 진짜 대륙 클라스는 다르네요~~~~


함소원씨 사랑 받아서 좋겠어요~ 출산 얼마 남지 않았는데 순산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