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 오늘저녁 상암 맛집 한상가득왕솥뚜껑 삼겹살 시키면 16종 요리가 공짜



고기를 주문하면 16종 요리가 한상가득 나온다는 이 집!


와우~~~ 간판부터 진짜 음식들을 푸짐하게 줄 것 같은 느낌 ㅋㅋ




가격도 진짜 착하네요~~


삼겹살이랑 한상가득 같이 단돈 15000원?? 와우~



요렇게 차려 나온다는!! 와~ 진짜 푸짐하네요~


16가지 음식은 떡볶이... 육회... 로제파스타.... 초밥... 김치전 등등


삼겹살집이 맞나 싶을 정도네요~ 이 정도면 뷔페아닌가요?^^



상암동 맛집 답게 블로그 리뷰도 엄청 나네요~~~


상암동 근처 놀러 갈 일 있음 꼭 들려야 겠네요~


<한상가득왕솥뚜껑>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암로13 36

전화 : 02-374-5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