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독도네꼬막 꼬막비빔밥 꼬막무침 육사시미



강릉에서 유명하다는 꼬막집!


독도네꼬막이 생생정보에 소개되었네요^^


방송에도 많이 나왔었는데~ 진짜 한번 먹어보고싶어요 ㅠㅠ



메뉴는 단출하게 꼬막무침과 꼬막비빔밥 육사시미~


와~ 육사시미에 꼬막무침을 싸서 먹으면 정말 환상적인 맛일 듯 ㅋㅋ


깔끔하게 깻잎이랑 김에 싸먹어도 굉장히 맛있을 것 같네요~~


소맥 땡길 것 같아요 ㅋㅋ 독도네꼬막집은 2차로 와도 굉장히 좋을 듯 합니다~~



와~ 꼬막무침 꼬막비빔밥 비주얼 대박이네요~~~


게다가 육사시미까지!! 이런 조합을 사장님께선 어떻게 생각해내셨는지~ 정말 대단하십니다!!


강릉가면 꼭 들려야 할 맛집인 것 같네요^^


독도네꼬막
- 주소 : 강원도 강릉시 옥천로 48
- 문의 : 033-653-9658
- 가격 : 꼬막무침,비빔밥 35,000원  꼬막무침,비빔밥+생육회 50,000원

- 매주 화요일 휴무, 공휴일 영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