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안동 헛제삿밥 까치구멍집



와우~ 안동 헛제삿밥 까치구멍집 외관입니다~


까치구멍집은 20년 전통의 담백하고 깔끔한 맛의 헛제삿밥 전문점인데요~


이런 음식점이 있다는 걸 이제 처음 알았네요 ㅋㅋㅋ



와~ 정말 진수성찬이네요!!


헛제삿밥 까치구멍집은 헛제삿밥 이외에도 유교의 본고장 안동의 전통적인 음식들을 맛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외국인들에게도 이 식당이 인기 짱이라네요~~



우와~ 음식들이 사진으로 보기만해도 전통미가 뿜뿜 흘러요~~


안동하면 빠질 수 없는 안동 간고등어 까지 ㅋㅋ


담백하고 짜지 않게 음식이 나온다고 하니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겠네요~


제사가 없는 집들은 한번씩 헛제삿밥 먹으러 외식해도 좋을 것 같네요^^



<까치구멍집>

경북 안동시 석주로 203

054-855-1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