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에 횡성에서 유명한 한우해장국 맛집이 나왔네요^^


횡성 주민들이 추천한 맛집!!




동네 맛집이라 가게가 크지 않고 평범한 2층집에 위치해 있네요~




횡성군 동네 맛집이라고 하는데 영상만 봐도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쌀쌀한 요즘 칼칼한 해장국 한입 하고 싶네요!


밥도 돌솥밥으로 나온답니다~



반찬은 깍두기와 배추김치 딱 두가지 라고 합니다~ 정갈한 김치가 너무 싱싱해 보이고 맛있어 보이네요~


인터뷰 하신 분이 김치도 정말 맛있다고 하네요^^



뭐니뭐니 해도 한우 해장국이면 한우가 주인공이죠^^


질 좋은 한우가 푸짐하게 들어있네요^^ 횡성 놀러갈 때 꼭 한번 들려야겠네요~


운동장 해장국
- 주소 : 강원도 횡성군 횡성읍 삼일로 79
- 문의 : 033-345-1770
- 가격 : 한우해장국 8,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