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TV 생생정보 능이버섯전골!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런 6가지 버섯들이 한가득이네요~~~ ^^




여러가지 버섯을 한 번에 맛 볼수 있어서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버섯들이 굉장히 탐스러워? 보이는데요....^^ 보기만 해도 건강해지는 느낌!




불고기도 함께 들어있네요~ 방송을 보다보니 군침이 도네요 ㅋㅋㅋ


요즘 같이 쌀쌀한 날씨에 쫄깃한 버섯과 전골의 따끈한 국물로 원기 보충 할 수 있겠어요^^




능이버섯전골의 하루 매출은 과연!


와우~~~ 하루 매출이 400만원 이라네요~ 대박집 인정!



조만간 시원한 능이버섯전골로 한끼 해야 할 것 같네요^^


청기와지붕아래 <능이버섯전골>
충남 보령시 행복로 11-19
041-927-99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