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TV 생생정보 명가코다리찜 에버랜드 맛집



생생정보에 코다리맛집이 소개되었네요^^


외관이 너무 예쁜 명가코다리찜!


코다리찜은 평소에 생각나는 음식은 아니지만 가끔 먹으면 넘 맛있는 음식인 것 같아요~


이 집 코다리는 저온숙성 위생처리된 최고급 코다리로 요리하여 쫀득한 식감과 담백하고 


구수한 깊은 맛이 있다고 하네요~~~


굿~~


이 집 코다리의 특징은 시래기를 직접 삶아 코다리 위에 올려져 있다는 건데요...


시래기와 함께 먹으면 더 감칠맛나고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네요^^


코다리찜 말고도 다른 메뉴도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아이들 먹을 수 있는 맑은 황태해장국이나 어린이 돈가스^^


이 집이 용인 에버랜드 맛집이라고 하던데~ 에버랜드 놀러 갈때 들려서 한끼 먹으면 좋을 듯 하네요^^


명가코다리찜
-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포곡로272번길 19-6
- 문의 : 031-323-1151
- 가격 : 문어코다리찜 大 70,000원 中 6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