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 오늘저녁 3대째 할머니네집 바지락칼국수 맛집 대부도 맛집



대부도에서 유명한 3대째 할머니네집 칼국수가 방송에 나왔네요~~~


와우~



저렇게 바지락이 듬뿍 들어간 칼국수는 처음이네요~ 너무 맛나보여요


게다가 손칼국수라고 하네용~ 어쩐지 면발이 살아있는 느낌!!



대부도 맛집다운 비주얼~


여기 할머니께서 김치도 직접 담가 주신다고 하는데 칼국수랑 먹으면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대부도 놀러 갈 때 꼭 메모해 놓고 들려야 겠네요~~~


해물파전이랑 낙지가 통으로 들어 간 해물칼국수도 대박이네요~~~


해물이 푸짐하게 들어가서 국물 맛도 엄청 날 듯 하네요~


3대째 할머니네집 (바지락 칼국수)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부황금로 1492
032-886-4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