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 오늘저녁 팔당원조칼제비칼국수 팔당 맛집



팔당 맛집! 팔당원조칼제비칼국수가 방송에 나왔네요~~~


와~ 비주얼 끝판왕!!


이 집이 맛있는 녀석들에서도 방송이 되었던 곳이네요~ 그래서 모두 인정하는 맛집!!



제가 감자전 진짜 좋아하는데 감자전도 너무 맛나보이네요^^



이 집은 칼제비 칼국수를 취향에 따라 얼큰한 맛, 시원한 맛, 매생이 맛? 으로 주문 할 수 있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얼큰 칼제비 먹어 보고 싶네용~



그 외에 만두도 판매하고 있고.. 김치전 파전 등등 다양한 메뉴가 있네요~~


팔당원조칼제비칼국수는 직접 만든 만두와 국수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더 맛있나봐요~


팔당원조칼제비칼국수 (얼큰 칼제비)
경기 하남시 검단산로 348
031-792-45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