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투데이 홍백커튼 샤브샤브 대박신화 어느날 홍백커튼 샤부샤부 스카치에그 맛집 천호동 연풍민락



생방송투데이 대박신화 어느날 코너에서 레트로감성이 엿보이는 천호동 이자카야 맛집 연풍민락이 나왔습니다!


이 집은 식당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화려한 음식들이 비주얼도 맛도 굿이라고 하네요~~


술집인데 식당 같은 느낌^^



이 집 대표적인 인기메뉴로는 홍백커튼 샤부샤부가 있는데요~ 이름이 워낙 특이해서 뭔가 봤더니 ㅋㅋ


샤브샤브 고기가 커튼 처럼 매달려 나와 이름이 그렇게 불려지나 보네용 ㅎㅎ



와~ 홍백커튼 샤부샤부 정말 비주얼 쥑이네요~~


이 샤브샤브를 주문하면 기본으로 야채키트 3가지판이랑 커튼고기가 등장 합니다! ㅋㅋ


그리고 칼국수까지~ 푸짐푸짐 하네요^^



그리고 육수를 두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어서 홍백이란 단어가 붙여진 것 같아요 ㅎ


홍탕과 백탕인데요~ 하나는 훠궈식 느낌의 칼칼한 국물 또 하나는 그냥 맑인 기본육수? 같아요~


취향 껏 먹을 수 있어서 더 좋답니다^^ 비주얼이 딱 소주를 부르는 맛이겠네요 ㅋㅋ



이 집 또 하나의 인기메뉴 인 스카치에그^^


돼지고기, 소고기, 반숙계란을 이용해 고급요리를 만들었다네요~


영국음식중에 이런 메뉴가 있다나봐요 ㅎㅎ 완전 고급지네요~


술먹기 전에 든든하게 먹고 출발하면 굿~~~ ㅋㅋ


<연풍민락>

주소 :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157 18 (천호동 453-8) 2

번호 : 02-473-96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