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장사의 신 연매출 28억! 아갑찜 해물찜 아구찜 맛집 김연수 해물나라 



생생정보 장사의 신 코너에서 해물찜 맛집이 나왔네요~


광주에 위치한 김연수 해물나라!



이 집은 특별한 해물찜이 유명하다고 해요~


이름하여 아갑찜!! 아귀랑 갑오징어가 함께 들어간 해물찜인데요^^


비주얼 최고네요~



방송 내내 인터뷰 하는 손님들의 칭찬이 어마어마 하던데 과연 아갑찜 맛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양념과 해물들이 겉돌지 않고 입에 쫙쫙 붙는다는 아갑찜!! 넘 먹고 싶네요 ㅠㅠ



아귀의 살도 정말 오동통해요~


사진으로만 봐도 실한 해물들이 푸짐하네요^^



아갑찜에 들어가는 해물들이 이렇게 많다네요~ 와우!


아귀, 갑오징어 뿐만 아니라 산낙지 전복 새우가 들어가네요~



이 집 대박의 비밀이 해물찜에 오징어 홍합 미더덕이 안들어간다는 사실! 


향이 강한 오징어, 홍합, 미더덕은 맛을 흐리게 할 수 있어 넣지 않는다고 해요~


와..... 해물찜에 미더덕 안들어가는건 처음 봤어용~ 이건 정말 몰랐던 사실이네요~!!



그리고 직접 제분한 비법 가루로 맛있는 양념장을 만든다는 사실^^


비법 양념에는 표고버섯, 보리새우, 헛개나무 열매, 가다랑어포, 오미자 가루가 들어간다고 해요~


그러니 양념이 감칠맛이 좋고 맛있을 수 밖에 없겠어요^^



꼭 한번 가볼 맛집이에요^^ 김연수 해물나라!


김연수 해물나라
- 주소 : 광주광역시 북구 모룡대길 47
- 문의 : 062-571-8400
- 가격 : 아갑찜 (소) 55,000원, 아갑찜 (중) 7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