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통바닷가재해물탕 대왕해물탕 랍스터해물탕 일산 맛집 해물이랑아구랑



생생정보 수수열전 코너에 범상치 않은 해물탕을 판매한다는 식당이 나왔습니다!


일산에 위치한 해물이랑아구랑이란 식당인데요...


이 집 해물탕이 그렇게 독특하고 맛있다고해요^^ 근데 해물탕이 일반 해물탕이 아니라는 ㅋㅋ


바로 랍스터가 통째로 들어가는 통바닷가재해물탕!!! 일명 대왕해물탕이라고도 해요^^



이 집은 이미 유명한 맛집이라 방송에도 여러번 나왔었네요!


생방송오늘저녁, 생방송투데이에 모두 나왔었다는 ㅋㅋ


그만큼 엄청난 맛집이겠죠? 통바닷가재해물탕! 대왕해물탕! 비주얼 최고네요 ㅋㅋ



이 집 해물탕은 육수 만드는 것 부터 정성이 가득합니다~


저렇게 많은 재료를 넣고 만들다보니 맛이 없을래야 없을 수가 없겠어요~



생방송투데이에서는 황제해물탕이라고 소개되었었네요^^


황제해물탕이던 대왕해물탕이던 어떤 이름을 붙여도 손색 없을 비주얼 ㅋㅋ


정말 맛있어보여요ㅜㅜ



15가지의 재료를 넣어 만든 육수로도 모자라 양념장엔 오만둥이가 들어간다고 해요~


이 오만둥이가 사장님의 비법!


오만둥이가 들어가야 해물탕의 국물이 시원하고 깔끔한 맛을 낼 수 있다고 합니다^^



전복이랑 새우도 굉장히 실해보여요~


칼칼한 국물 땡기네요 ㅜㅜ



이 집 통바닷가재해물탕은 이렇게 많은 재료가 들어 간답니다^^


꽃게, 새우는 물론 조개도 여러종류가 들어가네요~


뭐니뭐니 해도 주인공은 바닷가재! 랍스터! 



대왕해물탕 스페셜이 랍스터가 들어가는 해물탕인 것 같네요~ 


가격대가 좀 있지만 이렇게 실한 해물탕은 저 돈 주고 먹어도 아깝지 않겠다는 ㅋㅋ


<해물이랑아구랑>

-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현중로 26번길 85

031-919-2540

영업시간은 오후 11시 30분 ~ 밤11시 입니다.

매주 둘째 주, 넷째 주 수요일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