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장사의 신 연매출 57억! 우럭조림 한상 제주 맛집 고집돌우럭



생생정보 장사의 신 코너에서 우럭요리로 유명한 고집돌우럭이 나왔습니다~


이 집 연매출이 자그만치.... 57억! 이라는데요~ 와우!


과연 얼마나 맛있길래..... 연매출 57억이라는지... 대단합니다!!


메인메뉴인 우럭조림 한상이 굉장히 맛있다고 소문났다네요~




와~ 진짜 상차림 화려합니다!! 저건..... 제일 비싼 귀한손님세트 같아 보이네요 ㅎㅎ


고집돌우럭은 런치스페셜과 디너스페셜이 각각 따로 있고, 가격대별로 골라 먹을 수 있어 더욱 좋으네요^^


푸짐한 한상차림으로 연매출 무려 57억을....!


맛은 물론! 반찬 하나하나 정성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그 진가를 알고 손님들이 더 찾아오는 거겠죠?



낭푼밥이 굉장히 정겨워 보이네요~~


개인적으로 세트B만 먹어도 황홀할 것 같아요^^


싱싱한 재료들로 요리한 전복새우우럭조림, 옥돔구이, 보말미역국만 있어도 밥 두그릇은 금방 클리어 할 수 


있을 듯 하네요ㅋㅋ



전복새우우럭조림 정말 먹음직스럽죠?


이 귀한 재료들로 만든 요리 꼭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우럭조림이나 옥돔구이, 보말미역국 등등 평소에 접하기 힘든 음식들인데.... 제주도 가면 꼭 먹어야겠어용!



고집돌우럭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일주서로 879
문의 : 064-738-15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