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홍게짬뽕 SNS 화제 맛집 짬홍 포항 구룡포 맛집 미우새 이상민 짬뽕



생생정보 SNS 화제 맛집 코너에서 홍게짬뽕으로 유명한 집이 나왔습니다~~


포항 구룡포 맛집 짬홍!!


홍게 실한거 보소~ 와우!


이 집이 SNS에서 화제라는데 방송에선 이미 한번 나왔다고 하네요 ㅎㅎ



와~ 너무 맛있어 보여요ㅠㅠ 


사진만 봐도 군침이....



짬홍 메뉴~


짬뽕 진짜 좋아하는데.... 메뉴판만 봐도 저절로 배고파지네요 ㅜㅜ


홍게짬뽕... 역시 홍게가 들어 가다 보니 가격대가 좀 있네요~


그래도 진짜진짜~ 진짜로 맛있다고 해요^^ 한 번쯤 먹어 보고 싶고,,, 또 먹어 봐야 된다는 짬뽕! 홍게짬뽕!!



포항 구룡포 맛집 답게 블로그 리뷰도 맛있다는 칭찬이 많아요 ㅎㅎ


예전에 방송 나갔었는데... 미우새의 이상민님과 탁재훈님이 정말 맛있게 먹어서 침 질질 흘리면서 봤었던 기억이!!


그 집이 이집이였네요 ㅋㅋ



말이 필요없는 짬뽕 먹는 컷 ㅋㅋ


정말 맛나게 드시네요^^



홍게짬뽕 말고도 콩나물 백짬뽕도 넘나 맛있을 것 같다는!!! ㅠㅠ


짬뽕 매니아들은 멀어도 일부러 찾아가서 먹고 온다는 집인데.... 나중에 진짜 한 번 가봐야 될 것 같네요^^


짬홍
주소 :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구룡포읍 호미로 259-1
문의 : 054-275-0555
가격 : 홍게짬뽕 19,000원

매일 09:30 - 20:00(재료 소진 시 , 주문 조기 마감 되는 점 양해 바랍니다.)
방송 후, 손님이 몰릴 수 있으니 전화 후 방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