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갑오징어다리볶음 정선애곤드레밥 에버랜드 맛집



생생정보에 갑오징어다리볶음 정식이 나왔네요~~~


갑오징어다리볶음 요리는 생소한지만 굉장히 맛있을 것 같아요^^


용인에 위치한 이 집은 일명 에버랜드 맛집이라고 알려진 정선애곤드레밥!!


그러고 보면 용인에 은근히 맛집이 많아요 ㅎㅎ 



와~ 한상차림이 어마어마 하네요~~~


육해공이 모두 있다는!!!^^


갑오징어다리볶음 정식이 16000원! 가격도 착하죠?


갑오징어다리볶음을 넉넉히 드시고 싶은 분들은 따로 주문해도 된답니다^^ 가격은 13000원!



예전 생방송투데이에서도 소개 되었어요~


갑오징어다리볶음은 매콤하면서 질리지 않는 맛이라고 하네요~


정선애곤드레밥 <갑오징어 다리 볶음>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이현로29번길 66

031-889-3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