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장사의 신 물회세트 연매출 20억 장사의 신 한상 물회 속초 골드보울



생생정보에 연매출 20억을 자랑하는 속초 골드보울이 나왔네요~~


18000원 한상 물회세트로 연매출 20억이라니!!! 대박이네요~


식당 내부는 거의 카페네요? ㅋㅋ 깔끔하고 깨끗^^


물회랑 뭔가 안 어울리는 인테리어 인 듯 하나..... 음식만 맛있으면 장땡이죠~~~^^



우와~ 물회세트 입니다!


시원한 물회랑 싱싱한 회! 보쌈고기까지~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속초에서 먹는 물회라 싱싱함은 말 할 것도 없겠네요 ㅋㅋ


고기가 듬뿍 들어간 전병도 함께 나오는데 퀄리티가 짱이라는^^



와우~ 회에서 윤기가 나네요~


예전 맛있는녀석들에서도 소개 되었나봐요~ 진짜 강추하는 물회집이라는^^



속초 여행 계획 있으신 분들은 물회세트를 코스에 꼭 넣어 여행하라는 블로그 리뷰도 많네요~


한상 물회는 속초 골드보울!! 


골드보울
- 주소 : 강원도 속초시 청초호반로 255
- 문의 : 033-635-2550
- 가격 : 한상 물회 18,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