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 오늘저녁 국수의 신 건대 고기국수 맛집 조씨네고기국수



생방송 오늘저녁에서 고기국수 맛집이 나왔네요~


건대입구에 위치한 조씨네고기국수!


상호명은 굉장히 오래 된 국수집 같은 느낌인데 외관은 굉장히 세련되고 아담하네요^^



예전에 생활의 달인에 소개되기도 했었나봐요~


비주얼 짱 ㅋㅋ


고기국수는 어떤 맛일지 궁금하네요~ 


특히 개인적으로 비빔고기국수 넘 맛있을 것 같아요^^


비주얼 최고 ㅋㅋ


바쁜 점심에 한끼로도 너무 딱 일 것 같아요^^


이 집 비빔고기국수는 일반 편육이 아닌 구운 삼겹살이 들어가서 굉장히 독특한 맛이 난다고 해요^^


쉽게 말하자면 불맛? 이랄까 ㅋㅋ


그리고 닭발육수로 고기를 재운 뒤 하루동안 숙성시켜 쫄깃한 식감과 담백한 맛을 더했다고 해요^^



건대 맛집 답게 블로그 리뷰도 엄청 많네요~


한번 꼭 가봐야 할 맛집 같아요^^


조씨네고기국수

서울 광진구 군자로3길 23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브레이크 타임 15:30~17:00
02-499-9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