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청국장세트 장사의 신 연매출 13억 청국장세트 구리 토평메주콩



생생정보 장사의 신에 연매출 13억을 자랑하는 청국장 맛집이나왔네요^^


구리에 위치한 토평메주콩!!!


앞에 주차공간이 넓직하네요~ 주차는 문제없겠어요!!^^



짠~ 토평메주콩의 메뉴판이네요~


다 정식으로 되어있고 모든 메뉴에 청국장찌개가 포함^^


골라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ㅎㅎ


고등어 좋아하시는 분들은 고등어정식으로~ 불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연탄불고기 정식으로~


그냥 청국장 정식도 있네요^^ 착한 가격 단돈 만원에 즐길 수 있다는!!!^^



이건 연탄불고기 정식!


와우~ 여러가지 나물 반찬과 지글지글 연탄불고기! 보글보글 청국장찌개^^


한상 푸짐하네요~


가족끼리 식사 한끼로 넘 좋을 듯 해요^^



먹음직스런 청국장찌개 비주얼!


아 그리고 여긴 1시간 동안 막걸리가 무한리필이래요~ 대박이죠?^^


열무김치랑 샐러드도 넘 맛있어 보여요^^


밑반찬들도 기본적으로 다 맛있다네요~


건강한 밥상 한끼 하실 분들은 토평청국장 한번 들려보세요^^


토평메주콩
주소 : 경기도 구리시 벌말로 77
문의 : 031-555-7906
가격 : 메주콩 세트 (청국장찌개+연탄불고기+고등어구이+전) 30,000원 (2인)
         *인원수대로 주문 시 막걸리 1시간 무한리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