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 오늘저녁 메밀국수 메밀소바 돈까스 남양주 맛집 메밀공작소



생방송 오늘저녁에 메밀국수 전문점 메밀공작소가 나왔네요^^


남양주에 위치한 맛집인데 메밀국수가 정말 맛있다고 해요~~~


그리고 돈까스는 덤으로^^


돈까스와 함께 먹는 메밀국수^^ 생각만 해도 침 넘어 가네요~~



와~ 정말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비주얼 ㅋㅋ


시원한 메밀국수와 맛있는 돈까스^^


이 집은 메밀면을 직접 반죽하고 뽑는다고 해요~


그러니 얼마나 맛이 있겠어요~~



면을 직접 뽑으니 뭔가 면발이 더 탱탱하고 신선해? 보이는 느낌 ㅋㅋ


메밀 80% 와 전분 20%를 넣고 반죽한다고 해요~ 그리고 뽑아 낸 면을 바로 얼음물에 풍덩~


그러니 탱탱할 수 밖에 ㅎㅎ



예전 생생정보에서도 방송 되었던 적이 있어요~


그만큼 맛을 확실히 보장 ㅎㅎ



비빔메밀국수도 굉장히 맛깔나 보이죠?


여름에 이열치열로 매콤한 메밀국수 먹는 것도 별미잖아요^^



여러가지 메뉴 중 스키야키도 있네요~ 이 메뉴도 맛나보여요^^


<메밀공작소>
경기 남양주시 진접읍 금강로1576번길 7
영업시간 : 11:00~21:00 B.T 15:30 ~17:00
☎031-529-2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