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투데이 명란 감자전 애호박 새우 부추전 연남동 한식 전문점 더다믐




생방송투데이 오천만의 메뉴 코너에서 전 맛집인 더다믐이 나왔습니다! 이 집은 서울 마포구 연남동에 위치한 핫플레이스에요! 색다른 한식전문점인 이 곳은 여러가지 메뉴를 판매하고 있지만 오늘 소개 될 메뉴는 바로 명란감자전과 애호박새우부추전이에요! 와우~ 말만 들어도 너무나 맛있어 보입니다!! 메뉴들의 가격은 좀 있는 편이네요^^ 원래 점심 반상차림이 주 메뉴인 것 같긴 한데 요즘 처럼 비 많이 오는 장마철엔 전 요리가 제격이죠! ㅎㅎ



이 집 명란감자전은 채 썬 감자가 특징이에요! 보통 감자를 갈아 감자전을 만드는데 이 집은 아주 얇게 채로 썬 감자의 식감이 너무나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위에 사이즈 큰 명란이 뙇!!! 살이 통통해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저염 명란인지 명란만 먹어도 짜지 않아 좋다고 하네요! 하지만 감자전에 명란을 싸 먹는 게 제일 베스트!! 너무나 맛있어 보입니다 ㅠㅠ 명란젓 그대로 올려지는 게 아닌 구운 명란이 올라가기 때문에 고소함이 더 해진 명란감자전을 맛볼 수 있다고 해요!! 감자전 하나에도 만든 정성이 엿보이는 것 같아요! 그래서 가격은 착하지 않은지도 몰라요 ㅠㅠ 하지만 맛만 있다면야 ㅎㅎ 언제든지 먹을 의향이 있네요 ㅋㅋㅋ 감자랑 명란의 조합이 너무 좋아 보여서 이건 꼭 먹어줘야만 하는 메뉴인 것 같아요!! 



그리고 또 하나의 전 메뉴인 애호박 새우 부추전!! 이건 정말 신세계라네요!! 반죽 할때 그냥 계란을 넣어 반죽하지 않고 흰자만을 머랭쳐서 반죽한다고 해요!! 와우~ 진짜 신박합니다! 그래서 애호박 새우 머랭전의 식감이 정말 좋다고 해요! 마치 폭신폭신한 쉬폰케이크를 먹는 느낌 같다고 하네요~ 겉은 바삭하고 씹으면 쫀득한 이 집만의 전들은 하나같이 다 정성이 안들어간데가 없더라구요 ㅎㅎ 밀가루 조차 생밀가루?를 사용하지 않고 볶아서 만든다고 해요! 그래서 밀가루의 맛 보다는 살아있는 식감과 채소의 향을 더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비 오는 날 막걸리와 함께 먹으면 넘넘 좋을 것 같아요! 이 집 꼭 가볼 맛집입니다!!


<더다믐>

주소 : 서울 마포구 동교로 38길 30

번호 : 02-6080-79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