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군산 28년 전통 산더미 콩나물짬뽕 전설의 맛 군산 짬뽕 맛집 왕산중화요리




생생정보 전설의 맛 코너에서 군산에서 유명하다는 짬뽕 맛집이 나왔습니다!! 이 집은 전북 군산시 문화동에 위치한 왕산중화요리집이에요! 군산 짬뽕집으로 정말 유명한집이죠~ ㅎㅎ 미운오리새끼를 비롯한 여러 방송에 많이 소개도 되었어요^^ 미우새 이상민님이 먹고 엄청 화제가 되었었죠^^ 사장님께서 매일 새벽 군산 수산물시장으로 홍합, 바지락, 꼬막, 새우, 쭈꾸미를 사오신다고 해요! 와우~보통 정성이 아니네요! 서울이나 다른 지역에서도 이 집 짬뽕 맛을 보기 위해 온다고 하는데 28년 전통의 짬뽕 맛이 정말 궁금해집니다^^ 오늘 소개 될 메뉴는 바로 이 집의 인기메뉴 산더미 콩나물짬뽕이에요! 특허까지 받은 정말 특별한 짬뽕이라네요~ 와우! 가격은 9천원!!





쭈꾸미와 홍합이 정말 푸짐하게 들어가있어요! 그리고 산더미 같은 콩나물이 쌓여있네요! 군산이 항구도시라 그런지 해산물 인심이 정말 후하신 것 같아요~ 탱글탱글 신선한 홍합에 쫄깃쫄깃한 쭈꾸미! 또 큼지막한 왕새우까지!! 짬뽕 한 그릇이 너무 푸짐한 거 아닌가요~? ㅎㅎ 먹어보면 계속 찾게되는 그런 짬뽕 맛이라던데 맛이 정말 궁금하네요! 짬뽕의 맵기도 조절해 주문할 수 있다고 해요! 9천원의 가격이 이런 퀄리티의 짬뽕을 먹을 수 있다니 군산까지 가서 먹어 볼만하네요!




그리고 면발은 울퉁불퉁한게 쫄깃쫄깃 식감이 좋다고 하네요~ 해산물이 많이 들어가 국물 맛은 뭐... 굳이 말하지 않아도 시원하겠죠 ㅎㅎ 텁텁하지 않고 얼큰한 국물이 자꾸 들이키게 된다고 합니다 ㅎㅎ 해산물 왕창들어가 있고 콩나물까지 듬뿍! 정말 시원함의 끝판왕이네요 ㅎㅎ 술먹고 해장으로 이 만한 음식이 없겠어요!! 매주 화요일은 휴무라고 하니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용~ 군산 왕산중화요리집 꼭 가볼 맛집입니다!! 


<왕산중화요리>

전북 군산시 대학로 209

063-467-1318

매일 10:00 - 18:00 화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