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대동맛지도 부산 생생정보 신선로파스타 한우안심볶음밥 부산 로꼬스바또스




생생정보 대동맛지도 코너에서 부산의 숨겨진 맛집인 로꼬스바또스가 나왔습니다! 이 집은 부산광역시 진구 전포동에 위치한 스테이크, 파스타 등 전문 수제 레스토랑이에요! 간판의 이티가 너무 인상적이에요^^ 이 집의 많은 메뉴 중 오늘 소개 될 메뉴는 신선로파스타와 한우안심볶음밥이에요! 와우~ 이름만 들어도 너무나 맛있을 것 같네요^^ 수제 레스토랑 치고 가격도 합리적이라 더 좋을 것 같아용~ 그리고 이 집은 쉐프가 직접 재료손질부터 조리까지 모두 한다고 해요~ 정성이 대단합니다! 맛도 물론있겠죠^^





와우~ 이게 바로 로꼬스바또스의 시그니처 메뉴인 신선로파스타에요! 크림파스타인데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신선로에 나오니 대접 받는 기분까지^^ 큼지막한 새우, 조개와 홍합도 눈길을 사로 잡네요~ 어디서도 먹을 수 없는 이 집만의 노하우로 만든 신선로파스타라 더욱 더 궁금해지는 맛이에요! 듬뿍 들어 간 해산물 덕에 감칠맛도 최고! 보통 크림 파스타하면 다 먹고 조금 느끼할 수 있기 마련인데 이 집 파스타는 전혀 느끼하지 않게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해산물들이 모두 살도 통통해 씹는 맛도 있고 먹으면 먹을 수록 좋은 재료를 사용한다는 게 느껴진다네요 ㅋㅋ 또한 매콤한 맛도 전혀 없어 아이들도 좋아할 것 같다고 해요^^




이 집만의 또 하나의 인기메뉴인 한우안심볶음밥!! 큼지막한 고기들이 제법 보여 재료를 듬뿍 넣은 게 엿보이네요 ㅎㅎ 그리고 고기는 특1등급 한우만 사용한다고 해요! 와우~ 맛이 없을래야 없을수가 없겠어요 ㅎㅎ 볶음밥 소스에는 발사믹식초가 들어가 살짝 시큼한 맛도 난다고 하네요~ 독특하면서도 이 집만의 레시피가 돋보이는 한우안심볶음밥은 김에 싸 먹으면 정말 환상의 맛을 경험할 수 있다고 해요 ㅎㅎ 우와~ 너무 먹고 싶네요 ㅠㅠ 로꼬스바또스는 매주 목요일이 휴무이고 브레이크타임은 오후 3시30분~ 오후 5시라고 해요! 그리고 재료 소진 시 주문이 조기 마감되기도 한다네요 ㅠㅠ 가실분들은 참고하여 서두르세용! ㅎㅎ 부산 로꼬스바또스 꼭 가볼 맛집입니다!! 


<로꼬스바또스>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서전로38번길 62
051-808-2251
영업시간은 정오 ~ 오후 10시(브레이크 타임 : 오후 3시 30분 ~ 오후 5시 / 라스트 오더 : 오후 9시)입니다.
매주 목요일 휴무입니다.
재료 소진 시, 주문 조기 마감되는 점 양해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