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33년 전통 우렁이 한 상 전설의 맛 우렁이 전문점 광주 당산나무집 




생생정보 전설의 맛 코너에서 우렁이 전문점이 나왔네요! 우렁이를 메뉴로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곳이 드문데 광주남구 봉선동에 위치한 당산나무가 딱! 방송에 나왔네요! 이 집은 우렁이 전문 한식집이에요! 우렁이로 만든 너무나 맛있고 다양한 메뉴들을 많이 판매하고 있답니다^^ 그 중 당산나무 베스트메뉴인 대패삼겹우렁달인세트와 우렁이달인정식이 소개 되었는데요! 조화로운 맛깔나는 메뉴들이 군침을 돌게 합니다 ㅎㅎㅎ 대패우렁달인세트는 대패삼겹살과 우렁강된장, 우렁회무침, 파절이, 셀프바까지 포함 된 세트에요! 1인 17000원!! 그리고 우렁이달인정식은 나머지는 대패우렁달인세트와 똑같고 메인메뉴인 대패삼겹살만 숙성 돼지주물럭으로 나와요! 1인 15000원! 결론은 대패삼겹살이 좋은 사람은 대패우렁달인세트로~ 돼지주물럭 좋아하는 사람은 우렁이달인정식으로~ 주문하면 되네요 ㅎㅎㅎ 

 


우렁탕이 정말 맛나보여요~ 33년 전통의 노하우가 다 담긴 우렁이탕!! 얼큰함이 남다르다고 하네요~ 해장으로도 너무 좋은 메뉴인 것 같아요! ㅋㅋ 숙취에 좋은 걸로 우렁이가 유명하죠~ 차가운 성질을 가진 우렁이는 여름철 보양 메뉴로도 참 좋은 것 같네요~ 열을 내려주고 갈증을 해소해 준다고 하네요! 우렁이탕에 밥 한그릇은 그냥 뚝딱 할 수 있어 보입니다!! 대패삼겹살과 먹어도 너무나 잘 어울리는 메뉴인 듯 ㅋㅋ




당산나무의 자랑이라는 우렁이회무침!! 완전 존맛탱이라는 ㅋㅋ 3대째 이어 온 새콤달콤한 비법 소스로 아무나 흉내낼 수 없는 맛을 자랑한다고 해요^^ 쌈 싸먹으면 너무 맛있을 것 같네요 ㅠㅠ 아낌없이 우렁이가 듬뿍 들어 간 우렁탕, 우렁회무침, 우렁강된장 먹고 올 여름 잘 보내면 좋을 것 같네요^^ 광주 당산나무집 꼭 가볼 맛집입니다!!


<당산나무집>

광주 남구 봉선중길 4

062-651-2440

매일 11:00 - 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