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마라육회 SNS 화제 맛집 왕십리 한양대 요리주점 용용선생 




생생정보 SNS 화제 맛집 코너에서 정말 특별한 요리가 나왔습니다! 바로 마라육회인데요~ 마라와 육회의 신박한 만남이 정말 색다른 맛을 낸다고 하는데! 이 마라육회를 판매하고 있다는 용용선생집은 바로 서울 성동구 행당동에 위치해 있어요! 왕십리 한양대 맛집으로도 많이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용용선생은 홍콩 영화에나 나올 법한 비주얼의 외관과 내부에요! 느낌있고 분위기가 좋아 술 한잔 하기 딱 좋을 장소네요! ㅎㅎ 모든 메뉴들이 합리적인 편이라 학생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두배로 좋은 듯 합니다~ 특히나 오늘 소개 될 마라육회는 너무 신박해서 꼭 먹어 보고 싶은 음식 리스트 중 하나에요! 



얼얼한 마라소스와 신선하고 부드러운 한우 육회가 만나 정말 맛있다고 합니다! 비주얼도 정말 신박하죠! ㅎㅎ 언뜻 부면 케이크 모양인데 아래 마라소스에 버무려진 육회가 깔려있고 위에는 작게 송송 썰린 양파들이 올려져 있어요~ 마라 하면 호불호가 갈리기 마련인데 이 집 마라육회는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해요!! 반대로 마라 좋아하는 분들이시면 따로 나오는 마라소스에 한번 더 찍어 먹어도 너무나 맛있다고 합니다! ㅎㅎ 



싱싱한 한우육회가 정말 먹음직스러워요! 한우고기는 사장님께서 매일 마장동에서 직접 공수해 온다고 하네요~ 와우! 신선함이 남다른 육회에요! 딱 봐도 고기의 질이 너무 좋아 보입니다! 굿~~



마라향 싫어하는 사람들도 거부감 없이 마라육회를 먹을 수 있는 이유가 있었더라구요~ 바로 마라소스에 함께 버무려지는 지마장 때문인데요! 지마장은 땅콩가루와 참깨가루를 간장과 함께 섞어 만든 소스에요! 마라의 얼얼함을 중화시켜주면서 더 부드럽고 고소하게 마라육회를 즐길 수 있는 비법이에요! ㅎㅎ 와우~ 이 소스를 개발한 사장님의 아이디어 정말 칭찬합니다!!^^ 마라소스의 알싸한 맛과 육회의 부드러운 식감을 더 매력적으로 느낄 수 있게 해주는 소스네요^^



그리고 마라육회를 즐기는 이 집만의 또 하나의 방법은 바로 토르티야에 싸 먹는 육회!! 마라육회를 주문하면 토르티야와 파프리카가 나와요~ 함께 싸 먹으면 마라육회를 좀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이 마라육회의 가격이 18900원이라니 착한 가격이 믿기지가 않네요~! 꼭 한번 먹어 봐야 할 마라육회 맛집 용용선생이네요~!


용용선생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마조로3가길 15
문의 : 02-2295-5269
가격 : 마라육회 18,9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