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투데이 신사동 개다리소반 대왕갈비 들기름메밀국수 퓨전음식 리얼맛집 핫플레이스 도산공원 맛집 호족반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코너에서 퓨전음식으로 핫하다는 신사동 맛집이 나왔습니다! SNS에서 정말 핫하다는 이 집은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해 있는 호족반! 와우~ 비주얼이 정말 장난아니네요! 한국적인 맛과 이국적인 맛의 조합이 정말 환상적인 집이래요~ 그 중 오늘 소개 될 메뉴는 바로 개다리소반 대왕갈비!! 와우~ 정말 독특하게 크나큰 대왕갈비가 개다리소반에 담겨 나오네요! 엄청난 웨이팅을 자랑하는 이 집은 이 대왕갈비를 먹으러 오는 인싸들이 많다고 합니다!!^^ 너무 먹어 보고 싶네요~



대왕갈비는 물론 다른 메뉴들도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정말 핫한 음식점다워요! ㅎㅎ 이 대왕갈비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정말 부드럽다고 해요~ 보기에도 딱 그래 보입니다! 은은한 갈비양념과 부드러운 갈빗살이 돋보이는 호족반의 대표메뉴이자 인기메뉴라는!! 수비드로 조리 되어 부드러운 식감이 정말 대단하다고 해요~ 그리고 레몬과 청양고추, 액젓을 섞어 만든 양념장에 찍어 먹으면 전혀 느끼하지 않게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함께 나오는 새콤달콤 파채와 궁합이 정말 최고랍니다!! 갈비의 부드러움과 파채의 아삭함의 조화가 완전 굿~! 이러니... 웨이팅 한시간씩 해서 먹을만하네요 ㅠㅠ



그리고 이 집의 야심작이라고도 할 수 있는 아보카도 한우 육회도 정말 맛있다고 합니다!! 안먹어 봤어도 육회와 아보카도의 꿀조합이 상상이 가네요~ 고소함에 풍덩 빠져 한 번 먹어 보면 계속 찾게 될 맛이랍니다 ㅠㅠ




그리고 또 하나의 인기메뉴인 트러플 감자전! 이거 진짜 맛있다네요~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부드러운 감자전을 트러플향이 나는 소스에 콕 찍어 먹으면 정말 계속 흡입하게 된다는 ㅋㅋㅋ 꼭 한번 먹어 봐야 될 음식! ㅋㅋ 




그리고 개다리소반 대왕갈비와 함께 대표메뉴로 꼽히는 들기름 메밀국수!! 와우~ 그냥 보기만해도 고소함이 물씬 느껴지네요! 고소하고 담백한 들기름 메밀국수와 야들야들한 갈비살과 함께 먹으주면 완전 말이 필요없는 맛!! ㅠㅠ 와~ 이런 퓨전음식점을 왜 이제야 알았을까요....! 주말에 꼭 가서 먹고 와야겠네요~ 예약은 필수겠죠?! 2인 3메뉴에서 4메뉴 정도는 먹어줘야겠네요 ㅎㅎㅎ 호족반 꼭 가볼 맛집입니다!!


<호족반> 

주소 : 서울 강남구 언주로164길 39

번호 : 070-8899-36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