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투데이 포천 김치말이국수 여름철 별미 영양만점 함병현김치말이국수 




생방송투데이 오천만의 메뉴 코너에서 여름에 빼 놓을 수 없는 메뉴인 김치말이국수 맛집이 나왔습니다!! 이 집은 경기도 포천시 내촌면 내리에 위치한 함병현김치말이국수! 이름 걸고 하는 집이라 정말 믿을 수 있고 먹을 수 있는 집이네요! 외관이 정말 정겨워 보이면서도 이 집만의 노하우가 엿보이는 듯 해요^^ 함병현 김치말이국수는 독특하면서도 어디서도 먹을 수 없는 맛 좋은 국수라고 해요! 김치말이국수는 8000원! 메뉴에 김치말이밥까지 있는 거 보면 아마 육수가 정말 맛있는 집인 것 같아요^^





함병현김치말이국수집은 이미 생생정보 등 많은 방송에 출연했던 곳이네요! 김치말이국수의 비주얼이 너무 예쁘네요^^ 이 집만의 특별한 비법은 바로 육수인데요! 숙성시킨 김칫국물과 사골국물 그리고 사태살육수까지 넣어 담백하면서도 감칠맛 좋은 육수를 만든다고 해요~ 와우! 보통 김치말이국수는 김칫국물만 넣거나 사골국물까지 섞는 건 봤는데 사태살 삶은 육수까지 넣다니! 정말 특별하면서도 맛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만든 육수를 살얼음지게 얼려 면과 함께 시원하게 손님상으로 나간다고 하네요~ 국수 면발도 엄청 쫄깃하다고 해요!




그리고 고명으로는 삶은 계란은 물론 삶은 사태살을 편육으로 만들어 올리고 으깬두부까지 올라간다고 해요! 으깬두부는 진짜 독특하네요~ 으깬 두부를 육수에 풀어 국수 면발과 함께 먹으면 정말 기가막히다고 해요! 또한 육수 맛을 좌우하는데는 김치가 엄청 중요하다는데요! 이 집 김치는 숙성시키는 건 똑같지만 자연숙성을 시킨다고 하네요! 보통 숙성시킨다고 하면 냉장숙성을 하는데 정말 독특합니다! 그래야 인위적인 맛이 나지 많아 더 맛있다고 해요! 정성이 장난아니네요~ 저렴한 가격의 국수지만 먹으러 포천까지 달려가고 싶은 욕구가 막 생기네요!!! 함병현 김치말이국수집 꼭 가볼 맛집입니다!!


<함병현 김치말이국수> 

주소 : 경기 포천시 내촌면 내촌로 175 

번호 : 031-534-0732 

메뉴 : 김치말이 국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