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숯불돌판구이 화덕석갈비 맛의 정석 가족끼리 왜 그래 안성 담양석갈비 




생생정보 맛의 정석 가족끼리 왜그래 코너에서 안성에 숯불돌판구이가 유명하다는 맛집이 나왔습니다! 이 집은 안


성시 공도읍 마정리에 위치한 담양석갈비! 담양석갈비는 드라이에이징과 워터에이징 기술로 숙성된 갈비를 400도


에 가까운 숯불에 구워 기름기 쫙 뺀 맛있는 고기로 탄생시켜 나온다고 해요! 이 집에서 사용하는 숯불구이용 그릴


이 특허도 받았다고 하네요~ 와우! 고기는 통돼지갈비와 양념소갈비살 두 종류로 판매되고 있네요~ 가격은 각각 1


인분에 13000원, 22000원!



이 집 고기는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러우면서 육즙이 살아있는 게 정말 맛있다고 합니다! 고온에 구워도 고기가 빳


빳하지 않고 부들부들~ 그리고 참숯향까지 더해져 고기의 고소함과 감칠맛이 몇배로 더 느껴진다고 합니다~~ 기


름기 쫙 빼 담백한 맛의 고기들이 다른집과는 진짜 비교될 것 같아요! 꼭 한번 먹어 보고싶네용~ 육즙이 날아가지 


않게 직접 개발한 화로 뚜껑이 참 신기하네요^^ 특허까지 받으시고 정말 대단하세용! 그 덕에 손님들이 더 맛있


는 고기를 먹을 수 있겠어요^^ 그리고 이 집은 고기 맛은 물론이고 숯불돌판구이를 먹으면 샤브샤브칼국수가 서


비스라고 해요! 이런 집은 정말 처음이네요 ㅎㅎ



저 샤브샤브 칼국수가 서비스? 정말 대박입니다~ 서비스라 허접할 수 도 있겠다 싶었지만.... 이게 왠일 ㅋㅋ 그냥 


돈주고 사먹어도 될 법한 비주얼의 샤브샤브입니다! 사장님 남는 거 있으신지 모르겠네요 ㅎㅎ 손님들은 완전 좋겠


어요~ 저 샤브샤브에 들어가는 칼국수도 직접 손으로 반죽해 만든 면이라네요! 와우! 다른 밑반찬들도 정말 훌륭합


니다! 신선한 샐러드에 양념꽃게장까지!! 우와~ 안성 담양석갈비 꼭 가볼 맛집이에요!!


<담양석갈비>

경기 안성시 공도읍 서동대로 4405

031-656-8808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 오후 9시 30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