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오색꽃비빔밥 뽕잎비빔밥 봄 맞이 제천밥상 제천 의림지 맛집 오디향




생생정보 비법 24시 전국 비법 열전 봄 맞이 밥상 특집 코너에서 제천에서 굉장히 유명하다는 맛집이 나왔습니


다!! 이 집은 충죽 제천시 모산동에 위치한 오디향! 오디향은 상호명부터 봄 기운 가득~ 향긋합니다!! 그리고 특별


한 비빔밥을 판매 한다고 해요~ 이름하여 오색꽃비빔밥!! 오색꽃비빔밥 비주얼 장난아니네요! 어디서도 볼 수 없


는 그림 같은 비빔밥 한 그릇 입니다!! 먹기 전 사진은 필수~ 소장 각이네요!! ㅎㅎ 꽃비빔밥 말고도 뽕잎비빔밥부


터 육회비빔밥, 불고기비빔밥 등 어복쟁반까지 판매하고 있네요!! 

  


이미 생생정보에 소개 되었었는데 봄 맞이 특집으로 한번 더 소개되는 것 같네요~ 이 집 오색꽃비빔밥은 봄이 되


면 제천까지 찾아와 먹는 손님들이 정말 많다고 해요^^ 꽃비빔밥 너무 예뻐서 먹기에 너무 아까울 것 같아요 ㅜ 


ㅋㅋ 그래도 막상 먹으면 상큼함이 입안에 퍼지면서 기분까지 좋아진다고 하네요~ 봄에 꼭 먹어야 할 음식인 듯 


합니다! 이 집 오색꽃비빔밥은 더 특별하게 비빔밥 안에 여러 종류의 묵들이 들어간다고 해요! 사장님께서 묵을 잘 


쑤어서 비빔밥 재료로 까지 사용하게 됬다고 합니다^^ 오색꽃비빔밥을 주문하면 표고버섯오디솥밥이 나오는데 


윤기가 줄줄 흐르는 오디솥밥을 양념장과 함께 비벼먹으면 된다고 해요~ 정말 맛있겠네요 ㅠㅠ 꽃 향을 잘 느끼


기 위해선 고추장 양념보다 간장양념에 심심하게 비벼먹는게 좋다고 하네요!



오색꽃비빔밥 말고도 뽕잎비빔밥과 어복쟁반도 굉장히 먹음직스러워요~ 여러명이 같이 가서 메뉴별로 하나 씩 주


문해 나눠 먹어도 좋을 것 같네요! 식사를 다 마친 후엔 후식으로 오디열매와 오디효소차까지 나온다고 합니다^^ 


이 집은 뭐니뭐니 해도 메인메뉴는 물론이고 같이 나오는 밑반찬들까지 정성이 들어간게 딱 보여서 더 좋은 것 같


아요^^ 따뜻한 집밥이 먹고싶거나 봄 기운을 느끼고 싶거나 하는 분들은 꼭 가서 드셔보시라고 추천하고 싶네요!


매주 월요일은 휴무라고 하니 참고하시고 방문하시면 좋겠어요~ 제천 오디향 꼭 가볼 맛집입니다!!


<오디향>

충청북도 제천시 의림대로 594

043-645-3327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 ~ 오후 9시입니다.

매주 월요일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