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투데이 똠양꿍 푸팟퐁커리 강남 신사동 안다즈호텔 태국음식 전문점 미앙 항아리 똠양꿍 역삼동 타이키친



생방송투데이 먹킷리스트 코너에서 태국의 국민음식인 똠양꿍 맛집이 소개되었습니다^^ 똠양꿍은 토마토, 버섯, 

양파, 새우 등이 어우러진 태국 전통 음식인데요! 오늘 소개 된 똠양꿍 맛집은 2곳이에요! 이 똠양꿍을 정말 맛있

게 한다는 첫번째 집이 바로 강남 신사동에 위치한 안다즈호텔 지하1층에 있는 미앙이라는 음식점이에요^^ 이 집 

똠양꿍 한 그릇에 2만원!! 역시 호텔 안에 있는 음식점이라 가격은 좀 있는 편이에요 ㅎㅎ 그래도 고급지고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다면 그정도는 투자 할 수 있죠^^

이 집 똠양꿍은 타이거새우 3마리 정도가 들어 있고 버섯이 한 가득 들어있다고 하네요~ 밥은 별도라 따로 시켜먹

어야 한다는 ㅠㅠ ㅋㅋ 이 집 똠양꿍은 재료손질부터 조리까지 한 셰프가 직접 다 만들어 음식을 완성한다고 합니

다^^ 그래서 더 특별하게 먹을 수 있는 것 같네요~ 이 집 똠양꿍은 역시 호텔 셰프가 만든음식이라 그런지 인위적

인 맛 없이 특유의 고수향과 감칠맛이 좋다고 하네요^^ 시큼하고 달달한 맛이 인상적인 똠양꿍은 호불호가 갈리

지만 저는 좋아하는 편이에요!특유의 시큼 달달한 맛이 오히려 입맛을 돋아주는 것 같아요^^ 이 집 태국음식 전문

점이라 다양한 태국요리 메뉴가 많아요~ 똠양꿍은 물론 게를 튀겨 채소와 카레가루를 넣고 볶아낸 푸팟퐁커리도 

맛있다고 합니다! 태국요리들과 함께 와인 한 잔 해도 너무 좋다고 해요~~ 미앙 꼭 가볼 맛집입니다! 태국음식 먹

고 싶은 분들은 미앙으로 고고씽하세요~!!

<미앙>

주소 : 서울 강남구 논현로 854

번호 : 02-546-5566





똠양꿍 두번째 맛집은 역삼동에 위치한 타이키친! 타이키친도 정통 태국요리 전문점이에요~ 이미 수요미식회, 테이스티로


드 등 많은 방송에 소개 된 집이에요! 맛은 당연히 보장되겠네요 ㅎㅎ  이 집은 특별한 똠양꿍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바로 


항아리 똠양꿍이에요! 똠양꿍이 예쁜 항아리에 담겨 나오네요~ 뭔가 태국 현지에 있는 느낌이 물씬 풍기네요~ ㅋㅋ  이 집 


똠양꿍은 해산물도 푸짐하게 들어 있고 고수랑 맵기는 기호에 따라 조절 할 수 있다고 하네요~ 타이키친은 똠양꿍 맛으로


는 우리나라에서 손꼽는 집이니 친구끼리나 연인끼리 오기 좋을 듯 합니다^^ 꼭 가볼 맛집이네요!


<타이키친>

주소 :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6 23

번호 : 02-555-6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