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 오늘저녁 고창 폐가 짬뽕 울금짬뽕 맛집 노포의 손맛 성송반점

생방송 오늘저녁 노포의 손맛 코너에서 짬뽕 잘~ 하는 집이 나왔는데요! 이 집은 조용하고 고즈넉한 시골마을인 

전북 고창군 성송면 계당리에 위치한 성송반점! 허름해 보여도 짬뽕 맛 하나는 기가 막히다고 하네요! ㅎㅎ 폐가 짬

뽕이라고 소개 되는 걸로 봐서는 가게 자체가 폐가를 개조해서 만든 듯 합니다! 얼마나 맛집이길래 이미 다른 방송

에서도 여러번 출연한 바 있어요! 가게는 작아도 제대로 된 짜장면, 짬뽕, 볶음밥만 판매하고 있어요! 특히나 이 집 

짬뽕은 울금짬뽕으로 유명한데요~ 면발에 울금을 넣어 만드는 울금짬뽕을 사장님이 직접 개발하셨다고 합니다

^^ 와우~ 그래서 더 쫄깃하고 맛있다고 하네요! 그 맛이 정말 궁금합니다!^^


와우! 울금짬뽕 비주얼 대박이네요~ 해산물이 가득차 있다 못해 흘러 내릴 듯 합니다!! 홍합, 조개, 쭈꾸미, 갑오징

어, 키조개, 관자 등 여러가지 푸짐하게 들어 있어요! 면도 많이 들어있어서 양이 많아서 더 좋네요 ㅎㅎ 다른 집 곱

배기의 양이라고 해요~ 이 집 짬뽕은 특이하게 작은 만두도 들어 있다고 해요! 몸에 좋은 울금으로 만든 면발과 아

낌없는 재료들의 조화가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예전에 생활의 달인에도 나왔었네요~ 역시 이런 비주얼의 짬뽕은 

달인 아니면 못 만들 것 같네요 ㅎㅎ 또 맛은 오죽할까요~ 진짜 칼칼하고 진한국물이 너무 맛깔난다고 하네요! 면

발도 울금을 넣고 만들어서 쫄깃쫄깃 하다고 해요! 가격도 참 착하구요~ 울금짬뽕 7천원! 다른 집 해물짬뽕은 평

균 9천원 정도 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다른 집 해물짬뽕보다 재료들이 더 푸짐하게 들어 있는데도 7천원 밖에 

안하네요 ㅎㅎ 굿~~ 왜 방송에서 많이 출연 했던 집인지 이제 잘 알겠네요~~!

이 집 짜장면이랑 볶음밥도 비주얼 짱이에요! 너무 먹음직스럽습니다!! 짜장은 윤기가 좌르르~ 흐르고 볶음밥은 계

란지단부터 눈길을 확 사로잡네요!! 짜장면도 울금이 들어 간 면발이라 쫄깃하고 색깔이 노랗다고 하네요~ 고창 성

송반점은 조용한 시골마을 안에 있는 집인데도 불구하고 식당 앞에 항상 사람이 많이 있다고 해요~ 찾아오는 손님

이 그만큼 많다는 얘기죠^^ 전국에서 찾아오는 맛집이라 확실히 다른 아우라가 있습니다!!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

로 인해 쉬고 있는 듯 해요 ㅠㅠ 3월19일부터 다시 영업 시작한다고 합니다!! 성송반점~ 꼭 가볼 중화요리 맛집이

네요!!

성송반점 (폐가 짬뽕)

전북 고창군 성송면 삼송정길 14

063-561-5331

코로나 여파로 3/19()부터 영업 재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