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투데이 청담 바비큐스테이크 1008시간 숙성의 바비큐스테이크 리얼맛집 청담동 더미트퀴진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코너에서 청담동에서 유명하다는 스테이크&립 요리 전문 레스토랑이 나왔습니다!! 이 집


은 강남구 청담동 청담스퀘어 2층에 위치한 더미트퀴진인데요! 고기요리 전문 레스토랑이라 고급진 스테이크 요리


를 맛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더미트퀴진은 존쿡 델리미트 팜프레시가 지정한 목장의 신선한 고기만을 사용하는 프


리미엄 미트요리 전문 레스토랑이에요! 최고급 스테이크와 하몽, 살라미 등 다양한 고기요리도 만나 볼 수 있어요!


내부가 굉장히 깔끔하고 외국 레스토랑에 온 느낌이네요 ㅎㅎㅎ 오픈키친이라 요리하는 과정도 다 볼 수 있어요~ 


시야가 탁 트여 좋고! 믿고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더 좋은 것 같네요~~ 20대 30대들이 많이 오는 식당인데 특별한 


날 연인이나 가족끼리 외식하러 가기도 좋을 것 같네요 ㅎㅎ




메인메뉴를 주문하면 식전 빵과 스프가 나와요~ 역시나 고급 식당이라 그런지 빵도 맛있고 스프도 고급진 맛이 정


말 기분 좋게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스테이크 요리가 담긴 접시도 예쁘고 플레이팅도 완전 굿~ 이네요 ㅎㅎ 색


감도 너무 예쁘고 먹기 전에 눈 호강 먼저 하네요~@.@ 메뉴를 보니 설성목장 한우 꽃등심부터 채끝살, 안심, 이베


리코 목살까지! 고기 중량 별로 먹고 싶은 메뉴로 주문 해 먹으면 되겠더라구요~ 무항생제 친환경 목장에서 키운 


소 돼지들이기 때문에 맛과 신선함은 당연히 보장되겠죠~^^ 그리고 능숙한 쉐프님들이 만들어 낸 스테이크라 부


드러움은 물론 입어 넣으면 살살 녹는다고 하네요~ 더미트퀴진은 고기요리가 나오면 입자별로 3종류의 소금이 나


온다고 하네요~ 소금 입자별로 고기를 찍어 먹으면 맛이 다 다르다고 해요! 그냥 다 맛있을 것 같은데 ㅋㅋㅋ 청담


동 더미트퀴진 꼭 가볼 스테이크 맛집입니다!!


<더미트퀴진>

주소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420

번호 : 02-6480-89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