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돌판삼계탕 구워먹는 돌판삼계탕 맛집 시흥 퓨전굽는삼계탕




생생정보 빅데이터로 본 먹킷리스트 코너에서 시흥에서 유명한 맛집인 퓨전굽는삼계탕집이 나왔습니다! 이 집은 


시흥시 월곶동에 위치해 있고 예전 생생정보 7전8기 부자의탄생코너에 나와서 굉장히 화제가 되었었어요! 구워먹


는 돌판삼계탕 이색 보양식으로 소개되었었는데 진짜 맛있을 것 같네요!! 굽는삼계탕 2인 가격은 34000원, 3인 가


격은 54000원, 4인 가격은 59000원 입니다! 좋은 은이버섯과 산삼배양근이 저렇게 푸짐하게 들어 가는데 가격이 


착한 편 같아요! 오리지널 굽는 삼계탕은 전복이 들어가고 눈꽃 굽는 삼계탕은 은이버섯이 들어가는 메뉴라고 하네


요~ 먹고싶은 것으로 골라 주문하면 된다고 합니다~



구워먹는 돌판삼계탕은 육수가 따로 나와서 돌판에 부으면서 먹는 요리에요! 처음 간 손님은 점원이 친절하게 먹


는 법을 설명해준다고 하네요~ 닭은 미리 구워서 나오고 돌판에는 닭과 흑미와 은이버섯이 보글보글 끓습니다! 


이 집 돌판삼계탕은 일반 삼계탕 국물과는 차원이 다른 클라스의 맛이라고 해요! 몸에 좋은 재료들이 이렇게 듬뿍 


들어가 있는 요리라 보약이 따로 없는 듯 하네요~ 특히나 은이버섯은 옛날 양귀비가 미용과 건강을 위해 평생 사


용했던 재료라 하던데 귀한 만큼 맛도 있고 건강도 지킬 수 있을 것 같네요^^



제가 알기론 산삼배양근이라 해도 굉장히 비싼 걸로 알고 있는데~ 저렇게 푸짐하게 들어가다니! 사장님께서 재료


를 아끼지 않고 음식을 정성스럽게 만드시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팔팔 끓어 오르면 산삼배양근의 향이 확


~ 올라와 더 더욱 건강한 맛의 돌판삼계탕으로 먹는 느낌이 난다고 해요! 잘 구워진 닭고기와 건강함의 상징인 산


삼배양근을 함께 싸서 천일염에 콕 찍어 먹으면 입안 가득 담백함과 삼의 향의 조화가 환상이라고 합니다~~! 이 


집은 닭을 황토지장수로 숙성 해 생닭의 독성을 제거한다고 해요! 닭이 독성이 있는 지 처음 알았네요 ㅎㅎ 아무


튼 이 집 사장님이 처음부터 끝까지 손님들의 건강을 위해 음식을 정성스레 만드신다는 걸 알 수 있어요! 요즘 코


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3월 27일까지 휴무라고 합니다 ㅠㅠ 28일 부터 오픈한다니 가서 몸 보양 좀 제대로 해야겠


네요^^ 퓨전굽는삼계탕 꼭 가볼 맛집입니다!


<퓨전굽는삼계탕>

경기 시흥시 동서로168번길 71-1

031-433-5736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 ~ 밤9시 입니다.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 3시30분 ~ 오후 4시30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