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통오징어국물족발 오징어튀김국물족발 족발의 신세계 포천 맛집 오징어족발브라더스




생생정보 빅데이터로 본 먹킷리스트 코너에서 포천에서 유명하다는 족발집이 나왔습니다! 이 집은 포천시 소흘읍 


송우리에 위치한 오징어족발브라더스! 오징어족발브라더스는 이미 방송에 여러차례 소개 되었고 포천에서 진짜 유


명한 인기맛집이라네요~~ 이 집은 여러종류의 족발들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오늘 소개 될 메뉴는 통오징어국물


족발입니다!! 비주얼이 쇼킹하면서도 굉장히 푸짐해 보여요^^ 오징어튀김이 통으로 올라간 국물족발이에요! 그냥 


국물족발도 생소한데 ㅋㅋ 통오징어튀김이라니! 정말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신선한 메뉴네요~ 그 외에 그냥 일반 


족발이랑 오징어족발, 해물불족발도 판매하고 있어요!




예전에 생생정보에 나왔었는데 오늘 또 소개 되는가 봅니다! 통오징어국물족발 사진만 봐도 굉장히 푸짐하고 먹을 


게 많아 보여요! 국물족발의 국물은 매콤하면서도 달짝지근한 맛이 입에 쫙 붙는다고 해요! 그리고 고소한 통오징


어튀김이 국물족발과 진짜 환상궁합이라고 하네요~ 쫄깃쫄깃 족발과 오징어튀김을 매콤한 국물에 푹 젹셔 함께 


먹으면 그렇게 맛있을 수 없다고 합니다 ㅋㅋ 이거 보면서 떡볶이 튀김 순대랑 비슷하다는 생각이 드는데 그것보


다 한 층 더 업그레이드 된 느낌이라고 할까요? 아무튼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이 집 사장님께서 처음에 국물닭발도 있는데 국물 족발은 왜 없을까 하면서 개발해 낸 메뉴라고 해요~ 통오징어국


물족발! 밥이랑 먹어도 굿~ 술안주로는 더 좋겠어요! 파채, 팽이버섯, 양파, 치즈떡  등 기본적인 재료들이 진짜 많


이 들어가 있어요~ 나중에 다 먹고 우동사리 추가해서 먹어도 진짜 맛있다고 하네용~ 이 집 족발자체도 잡내 없


이 정말 맛있다고 해요~ 이 집 또 다른 인기메뉴인 그냥 오징어족발도 오징어의 불맛이 완전 살아있어 정말 맛있


다고 합니다! 이 집 방문하면 메뉴가 너무 많아 뭘 먹을지 정말 고민되겠어요! ㅎㅎ



오징어+족발+보쌈 세트메뉴인 오족보도 비주얼 정말 끝나네요 ㅎㅎ 정말 맛있다고 합니다! 이 집은 메뉴 하나하


나 마다 맛 없는 메뉴가 없는 것 같네요~! 포천 맛집 답게 블로그 리뷰도 맛있다는 후기가 많아요^^ 이 집 전국 각


지에서 족발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찾아오는 맛집이라고 하던데! 포천 송우리 맛집 오징어족발브라더스 꼭 가볼 맛


집입니다!! 매주 일요일은 휴무라고 하니 참고해서 방문하세용~~!


<오징어족발브라더스>

경기 포천시 소흘읍 태봉로166번길 15-8

031-544-9981

영업시간은 오후 3시 ~ 새벽 1시입니다.

매주 일요일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