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투데이 흑돼지구이 흑돼지작품 흑돼지김치찌개 맛집 암사동 지리산왕재봉흑돼지




생방송투데이 먹킷리스트 코너에서 흑돼지구이 전문점이 나왔습니다! 이 집은 서울 강동구 암사동에 위치 해 있는 


지리산왕재봉흑돼지집이에요! 흑돼지 전문점 답게 흑돼지 메뉴 밖에 판매를 안해요~ 가격은 적당한 선인 것 같습


니다! 오늘 소개 될 메뉴는 흑돼지구이와 흑돼지작품인데요! 흑돼지작품이 뭐지? 하고 찾아보니 흑돼지 김치찌개 


더라구요~ 이 집에선 흑돼지 김치찌개를 흑돼지 작품이라고 부른답니다~~ 그만큼 맛있다는 뜻이겠죠? 흑돼지구


이 보다 이 흑돼지작품 먹으러 오는 사람도 꽤 있다고 하더라구요~ 흑돼지작품의 가격은 7천원! 가격은 쏘쏘~ 하


다고 생각하고 김치찌개를 봤는데 깜짝 놀랄 양이더라구요 ㅋㅋ 



이 집 흑돼지구이에요! 와~ 뭔가 그냥 삼겹살보다 더 쫄깃하고 고소해 보이는 느낌이에요^^ 흑돼지 잘 못 하는 


집 가서 먹으면 돼지냄새 나서 못 먹겠더라구요~ 이 흑돼지구이는 돼지 냄새 없이 고소하고 쫄깃하다고 하네요^^


돼지껍데기도 같이 나오는데 누린내 없이 굉장히 고소하다고 합니다^^ 고소한데 계속 먹게 되는 중독성이 있다


고 ㅋㅋ 소금에 찍어 먹어도 맛있지만 껍데기는 초고추장이랑 콩가루에 묻혀 먹어야 진짜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이 집 흑돼지구이는 말이 필요 없어요~ 그냥 노릇노릇하게 구워서 소금에 찍어 먹으면 굿~~ 역시 구워 


먹는 고기는 얇게 썰린 스타일 보다 투박하게 썰린 고기를 턱턱 짤라 먹는 맛이 더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이 


집 특별한 게 있는데... ㅋㅋ 사장님께서 어린 손님이나 처음 오는 손님에게 천원씩 용돈을 준다고 하네요! 이벤트 


제대로 하시네용~ 용돈 받는 사람 좋겠어요 ㅎㅎ



이 집의 인기메뉴 흑돼지작품입니다! 와우~ 일반 김치찌개랑 전혀 다른 비주얼이에요! 큼직하고 투박하게 썰린 돼


지고기와 왕두부가 딱! 정말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입니다~~ 두부가 거의 반모? 정도 되는 듯 한데 덩어리째로 들


어 가 있네요 ㅎㅎ 큰 대접에 이렇게 푸짐하게 다오다니~ 김치찌개가 거의 감자탕 수준이네요 ㅎㅎ 고기도 듬뿍 


들어 있어서 맛은 물론이고 진짜 배불리 먹을 수 있다고 해요~ 이 집 그냥 밑반찬으로 나오는 김치가 그렇게 맛있


다던데 김치찌개에 들어가는 묵은지도 엄청 맛있겠죠? 그리고 이렇게 양이 많은데 리필까지 해준다고 해요! 사장


님 이렇게 장사해서 남는 거 있을라나요? 이 집 흑돼지작품 정말 꼭 먹어 보고 싶네요~~ 지리산왕재봉흑돼지집 


꼭 가볼 맛집입니다!!


<지리산왕재봉흑돼지>

주소 : 서울 강동구 상암로 26

번호 : 02-3426-5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