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투데이 마라곱창탕면 탄탄면 마늘쫑볶음밥 마약볶음밥 성신여대 맛집 사천누들전문점 라라면가




생방송투데이 이 동네, 환상의코스 코너에서 사천누들전문점인 라라면가가 나왔습니다! 이 집은 서울 성북구 동선


동에 위치한 성신여대 맛집으로 유명한 식당이에요! 우육탕면 부터 탄탄면, 멘보샤까지 정통 중국요리로 맛깔나는 


메뉴가 참 많이 있습니다! 라라면가의 모든 메뉴는 소뼈로 진하게 우려 낸 육수를 기본으로 사용한다고 해요~ 그


러니 메뉴 하나하나 맛이 없을래야 없을 수 없다는!! 저는 중국요리 좋아하는 1인이거든요~ 메뉴판만 봐도 너무 맛


있을 것 같아요~!! 저 많은 메뉴 중 오늘 소개 될 메뉴는 마라곱창탕면과 탄탄면, 마늘쫑볶음밥이에요!  



마라곱창탕면입니다! 마라맛이 확실히 느껴지는 면요리인데요~ 마라맛 뿐만 아니라 곱창이 듬뿍 들어가 매우면서


도 고소한 맛이라고 해요~ 곱창이 정말 많이 들어가서 먹다보면 면을 먼저 먹고 곱창이 남는다는 말도 있더라구


요 ㅎㅎ 너무 맛있어서 면 추가 해서 계속 먹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곱창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극찬한다


는 마라곱창탕면! 저는 마라탕이랑 곱창 엄청 좋아하는데 ㅋㅋ 딱 저를 위한 메뉴네요~ ㅋㅋ 마라곱창탕면의 맵기


는 조절해서 주문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 집은 주문하면 요리가 바로 만들어서 나오는데도 불구하고 엄


청 빨리 나온다고 하네요! 많이 안기다려도 되니 좋은 것 같아요 ㅎㅎ 



두번째 세번째 소개 되는 메뉴는 탄탄면과 마늘쫑볶음밥이에요^^ 탄탄면은 땅콩소스의 고소함과 마라의 화끈하


게 매운맛이 조화가 잘 맞는 메뉴라고 해요~ 탄탄면은 중국 사천지방의 대표메뉴죠! 이 집만의 스타일로 만든 탄


탄면 꼭 한번 먹어 보고싶네요! 강한 맛 좋아하는 분들은 땅콩소스와 마라소스를 좀 더 추가 해 먹으면 더 맛깔나


게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당~ 마늘쫑볶음밥은 일명 마약볶음밥이라고 불리는데요! 마라소스에 볶아진 고기들과 쫑


쫑 썰어진 마늘쫑의 조화가 대박이라고 합니다! 짭쪼름한게 한번 먹으면 절대 중독이라는 마늘쫑볶음밥! 꼭 먹어 


보고 싶네요~ 이 집은 성신여대 맛집으로 유명해서 학생들 사이에서도 인기만점인 집이래요~ 라라면가 꼭 가볼 


맛집입니다!!


<라라면가>

주소 :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22 57-25, 1

번호 : 02-921-4851

메뉴 : 마라곱창탕면&탄탄면&마늘쫑볶음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