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꽃만두전골 물냉면 시흥 맛집 더미냉면 




생생정보 빅데이터로 본 먹킷리스트 코너에서 예전에 꽃만두전골이 소개 되었던 시흥의 더미냉면집이 또 나왔습니


다!! 이 집은 시흥시 거모동에 위치 한 냉면과 만두 전문점이에요! 상호명으로 봐선 메인메뉴는 분명 냉면인데~ 화


제가 된 메뉴는 꽃만두전골!! ㅎㅎ 그렇지만 냉면도 진짜 맛있는 맛집이라 줄 서서 기다렸다 먹을 수 있는 집이라네


요~ 아무튼 오늘 소개 될 메뉴는 꽃만두전골입니다 ㅋㅋ 만두전골에 예쁜 소고기 꽃 데코가 너무 예쁩니다!! 





그렇지만 꽃만두전골의 주인공은 당연히 만두겠죠^^ 이 집 만두는 일반 만두와는 다르게 너무 예쁘게 생겼어요 


ㅋㅋ 꼭 찹쌀도너츠 같은 형태의 만두네요! 만두피가 얇다 못해 거의 없다고 보면 되는데요 ㅎㅎ 속은 꽉 차 있고 


피는 거의 없는 동글동글한 굴림만두에요^^ 이 예쁜 만두와 갖가지의 채소들이 육수와 어우러져 맛있는 만두전골


을 이룬다고 해요^^ 채소들도 다양해서 더 좋네요~ 청경채, 쑥갓, 목이버섯, 송이버섯, 숙주나물 등 정말 풍성하게 


들어 가 있어요! 육수맛 내는 데에 채소들도 한 몫 하는 것 같네요~ 만두전골의 가격은 1인 만원이에요~ 저렇게 재


료들이 아낌없이 들어가는데 가격도 너무 착한 것 같네요^^ 만두전골이야 언제 든 먹어도 맛있지만 추운 겨울 날 


먹으면 진짜 제 맛일 것 같네요!



이 집 만두는 만두피에 속을 넣어 만드는 것이 아니라 만두소를 둥글게 만들어 전분가루에 그냥 살짝 굴려 만들어


요! 어쩐지 만두피가 거의 없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만두 맛을 더 좋게 만드는 이유가 있었는데~ 만두를 찔 때 고소


한 맛을 더해주기 위해 둥굴레 우린물로 찐다고 하네요^^ 역시 요리는 맛을 위해서라면 수고로움도 시간도 투자


를 해야 되는 일 같아요! 만드는 사람의 정성이 들어가야 더 맛있는 요리를 만들 수 있는 법! 이 집 만두 꼭 먹어 보


고 싶네용~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메인재료인 만두를 저렇게 정성스럽게 만드니 만두전골 자체도 맛이 없을래야 없을 수가 없겠어요! 소고기가 들어 


가 더 담백하고 진한 육수에 잘 어우러진 만두와 채소들! 이 집 만두전골이 만두전골 끝판왕이네요! 너무 맛있을 


듯 합니다! 매주 일요일은 휴무라고 합니다! 참고하시고 가세용~ 꼭 가볼 맛집이에요~ 더미냉면^^ 


<더미냉면>

경기 시흥시 도일로 102번길 5-17

031-492-0003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 8시입니다.

브레이크 타임은 평일 오후 4시 ~ 오후 5시 30분입니다.

매주 일요일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