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농실가찹쌀순대 산더미 숙주 대왕 갈비탕



순대집인데 갈비탕으로 더 유명한 집~~


농실가찹쌀순대!


생생정보에 산더미 숙주 대왕 갈비탕이 소개되었네요^^



이름 그대로 갈비탕 위에 숙주가 산더미 처럼 쌓여 있네요 ㅎㅎ


이 집이 맛집이긴 한가봐요~ 


생방송투데이에도 나오고 맛있는녀석들에서도 방송 나왔다네요~~


대왕 갈비탕 맛도 있고 가격도 착하다는.. ㅋㅋ



갈비탕이 유명해도 당연 순대도 맛있다는 ㅋㅋㅋ


김치순대와 피순대 넘 맛나보여요 ㅠㅠ


양이 정말 푸짐하다네요~~~


오늘 같이 추운 날 뜨끈한 갈비 뜯고 싶네요 ㅎㅎ



산더미 숙주 대왕 갈비탕

- <농실가찹쌀순대 본점>

- 서울 강서구 강서로54 11

 02-3665-6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