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담양 솥뚜껑닭볶음탕 비법 24시 밥상을털어라 담양 맛집 삼거리농원




생생정보 비법 24시 밥상을털어라 코너에서 담양 맛집인 삼거리농원이 나왔어요! 이 집은 전남 담양군 연동리에 위치한 닭볶음탕 맛집이에요! 그냥 일반 닭볶음탕이 아닌 바로 솥뚜껑닭볶음탕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비주얼이 완전 제 스타일이네요 ㅎㅎ 푸짐하면서도 맛깔나보입니다! 가격은 55000원! 가격도 적당한 것 같고~ 넓은 야외테이블에서 풍경을 즐기면서 먹을 수 있는 게 이 집만의 메리트가 있는 것 같아요^^ 담양의 핫플레이스라고도 하는 삼거리농원 언제 꼭 한번 가봐야겠네요 ㅎㅎ 



지글지글 솥뚜껑에서 조리 된 닭볶음탕을 직원분이 그릇에 직접 담아 준다고 해요~ 솥뚜껑에서 조리하는 장면을 볼수 있어서 먹는 재미도 있고 보는 재미도 있다고 합니다^^ 이 집 솥뚜껑닭볶음탕은 짜지 않고 적당히 칼칼한 맛에 담백한 닭고기의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너무 맛있겠어요 ㅠㅠ 진한국물이 닭고기에 잘 배어 싱겁지 않고 적당히 간이 잘 밴 닭고기를 먹을 수 있다고 해요!




그리고 기본적으로 솥뚜껑닭볶음탕을 주문하면 묵사발이 나오는데 이 맛도 참 기가 막히다고 하네요~ 닭볶음탕이랑 먹으면 너무나 잘 어울릴 듯 합니다! 깔끔하고 시원한 묵사발의 맛이 매콤한 닭볶음탕의 맛과 조화 최고! 그리고 닭볶음탕에 들어 있는 감자와 고구마도 그렇게 맛있다네요~ 적당히 졸여진 진한국물이 제대로 배어 너무나 맛있다는 ㅎㅎ 



닭고기 다 먹고 나면 국물에 라면사리까지 먹을 수 있나봐요~ 그리고 볶음밥은 완전 필수죠! 날치알까지 들어 간 볶음밥은 정말 환상의 맛이랍니다^^ 삼거리농원은 매주 월요일은 휴무이고 전화예약 안돼고 무조건 직접 가서 번호표 뽑고 대기해야 한다네요! 가실 분들은 참고하세용~ 담양 삼거리농원 꼭 가볼 맛집입니다!! 


<삼거리농원>
전라남도 담양군 봉산면 면앙정로 155
061-381-3309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 9시 (브레이크 타임 : 오후 3시 ~ 오후 5시)입니다. 
매주 월요일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