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활문어해물탕 문어전복해물탕 고수의부엌 목동 맛집 통큰해물탕




생생정보 고수의부엌 코너에서 해물탕 맛집이 나왔습니다! 이 집은 서울 양천구 목동에 위치한 통큰해물탕! 해물탕


과 해물찜 산낙지요리만 판매하고 있어요! 이 집은 호텔 요리사 출신의 주방장이 직접 만들어 낸 조리법으로 요리


를 한다고 해요! 오늘 소개 될 메뉴는 활문어해물탕이에요! 이 집 해물탕은 살아있는 문어가 통째로 들어간다고 한


는데요! 싱싱한 해물과 정성이 깃든 음식들을 만들어 내는 집이라 맛이 없을 수 가 없겠죠?^^ 너무 비싸지도 않고 


합리적인 가격이라 더 더욱 눈길이 가고 꼭 가보고 싶네요! 통큰해물탕은 목동에선 이미 아는 사람들은 다 아는 해


물탕 해물찜 맛집이라고 합니다!



활문어해물탕 비주얼 최고네요 ㅎㅎ 문어가 너무 커서 냄비를 다 가릴 듯 합니다!! 활문어와 각 종 싱싱한 전복, 가


리비, 꽃게, 오징어 등 최고의 재료들만 들어 간다고 합니다!! 주문과 동시에 상이 차려지는데 손이 빠른 직원들 덕


분에 얼마 걸리지 않는다고 해요~ 전복이랑 조개들도 모두 빅사이즈라 먹기도 좋고 푸짐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큼직한 재료들이 아낌없이 들어 갔기에 국물 맛은 말할 것도 없이 시원하면서 감칠맛 좋은 국물이라고 해요^^!! 


문어는 질겨지지 않게 샤브샤브처럼 끓면 거의 바로 먹어 주는 게 좋다고 하네요~^^ 조미료 안 들어간 이 집만의 


칼칼한 국물이 술을 부를 것 같네요!! 목동 통큰해물탕 꼭 가볼 맛집입니다!!


통큰해물탕 <활문어 해물탕>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중앙북로5 30


02-2655-1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