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철판낙지보쌈 산낙지철판 맛의 정석 가족끼리 왜그래 전북 익산 철낙




생생정보 맛의 정석 가족끼리 왜그래 코너에서 철판낙지보쌈이 맛있다는 맛집 철낙이 소개 되었어요! 철낙은 전북 


익산시 마동에 위치한 낙지요리 전문점이에요! 낙지전골부터 산낙지철판요리까지 낙지로 만든 다양한 메뉴가 많


이 판매 되고 있네요~~ 이 집은 이미 여러 방송에서도 많이 소개 되었어요~! 그리고 동네에서도 이미 유명한 맛집


이라는 사실 ㅋㅋ 산낙지철판구이와 보쌈의 조화라니! 상상만 해도 그냥 맛있네요 ㅋㅋ 그리고 메뉴판에도 써 있듯


이 아버지가 직접 지은 국내산쌀, 어머니가 담그신 물김치, 삼촌이 직접 잡은 산낙지까지! 모두 가족들이 손 수 만


드신 재료로 음식을 만드니 더 믿고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이 집 낙지볶음류는 매운맛, 중간맛, 순한맛을 골라 주문할 수 있어요~ 자고로 낙지볶음은 매워야 제 맛이죠 ㅋㅋ 


낙지볶음의 양념은 사장님의 어머니가 전수해 준 40년된 노하우의 양념장이라고 해요! 고추를 통째로 갈아 정말 


화끈하게 매운맛의 양념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각종 야채들을 먼저 양념장과 볶아주고 마지막에 산낙지를 통째로 


넣어주면! 와~!!! 싱싱한 산낙지가 불판위에서 춤을 추네요 ㅎㅎ 맛은 물론! 보는 재미도 있을 것 같아요~ 화끈하


고 매운맛의 산낙지가 스트레스를 확 풀어 줄 것 같네요!!




낙지보쌈철판이라고 예전 생방송 오늘저녁에도 나왔었어요~ 쫄깃한 낙지와 부드럽고 담백한 보쌈이 만나 환상의 


조화를 이루는 맛! 이 집 보쌈도 질 좋은 고기를 숙성시켜 삶아 내 정말 부드러운 보쌈고기를 먹을 수 있다고 합니


다! 매콤한 낙지와 부드러운 보쌈 한 점을 상추에 싸 먹으면 정말 말이 필요 없는 맛일 듯 합니다!! 이 집 꼭 가볼 맛


집이에요! 매주 화요일이 휴무라고 하니 참고 하시고 방문하세용~


<철낙>

전북 익산시 중앙로 138

063-854-1013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 밤 9시 30분입니다

매주 화요일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