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대동 맛 지도 강원도 강릉 초당 순두부 모두부 두부전골 초당두부 맛집 초당고부순두부




생생정보 대동 맛 지도 코너에서 강릉에서 유명한 초당두부집이 나왔어요! 강릉하면 초당두부가 유명하죠~ 맛집


도 많고요^^ 그 중 진짜 맛집이 나왔다는 사실!! 이 집은 강릉시 초당동에 위치한 초당고부순두부집!! 초당고부순


두부집은 초당순두부 음식점이 많이 몰려있는 곳이랑은 좀 떨어져 있어서 조용히 식사하기에 좋다고 하네요^^ 순


두부백반을 주문하면 비지찌개를 시작으로 묵은지, 콩나물무침, 멸치조림, 깻잎장아찌 등 시골밥상에서 볼 수 있는 


정겨운 밑반찬들이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초당순두부집 가면 코스로 쫙 먹어봐야 두부 좀 먹고 왔다라고 말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ㅎㅎ 메인메뉴인 순두부, 모두부, 두부전골까지 싹 다 먹어 봐야죠^^




이 집 순두부는 바닷물로 응고시킨 두부치고 짜지도 않고 심심하니 입맛에 딱 좋다고 하네요~ 몽글몽글한 순두부 


위에 간장 살짝 뿌려 부담없이 훌훌 먹으면 소화도 잘되고 참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두부전골은 칼칼하니 감칠맛


이 좋다고 해요! 큼지막한 두부가 푸짐하게 들어 가 시원칼칼 담백한 맛이 정말 일품이라고 합니다!! 물론 두부는 


모두 직접 만드신다고 합니다!! 이 집 꼭 가볼 맛집이네요!! 강릉 놀러 가게 되면 꼭 들려서 먹고 와야겠어요 ㅎㅎ 


매주 월요일은 휴무라고 하니 방문하실 때 참고 하시고 가세용~


<초당고부순두부>

강원도 강릉시 강릉대로587번길 17

033-653-7271

영업시간은 오전 7 ~ 오후 6(라스트 오더 : 오후 5)입니다.

매주 월요일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