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폭포물갈비 빅데이터로 본 먹킷리스트 종로 평원숯불갈비 



생생정보 빅테이터로 본 먹킷리스트 코너에서 예전에 방송 나와서 화제가 되었던 폭포물갈비가 또 나왔습니다! 이 


집은 종로에 위치한 평원숯불갈비집인데요~ 그냥 물갈비는 들어 봤어도 폭포물갈비는 처음이라 굉장한 화제가 되


었었어요! 마치 떨어지는 폭포수 같아 보여서 폭포물갈비라는 이름이 지어진건데요 ㅎㅎ 비주얼도 비주얼이지만 


주인장의 비법소스로 만든 물갈비라 맛도 굉장히 좋다고 합니다! 질 좋은 1등급 갈비가 그냥 불판에 묻혀 버리는 


게 아쉬웠다는 주인장님 ㅋㅋ 그래서 특수제작한 집게와 불판을 사용해 특별하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공중에 떠 있


는 듯한? 그래서 뭐지? 했는데 ㅋㅋ 다 특수제작한 기구들 때문이었네요 ㅎㅎ



저렇게 특수제작한 집게와 불판에 버섯향이 풍부하게 느껴지는 비법소스로 숙성시킨 돼지물갈비를 걸쳐 특별한 물


갈비를 만들어 내셨네요! ㅋㅋ 아이디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먹는 사람도 보는 사람도 신기하고 재밌을 것 같네


요! 최상급돼지갈비를 비법소스에 숙성시켜 육즙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이 집 물갈비는 밥이랑 먹으면 더 그 맛


이 일품이라고 합니다! 양념이 강하지 않아서 밥 반찬처럼 먹기 좋을 듯 해요~ 그리고 평소에 보기 힘든 비싼 은이


버섯과 어우러진 물갈비를 먹을 수 있다는 게 좋은 것 같아요! 집 하루 매출이 200만원대 라고 하던데 아마도 저 


폭포물갈비 덕분인 것 같네요 ㅎㅎ 사장님께서 차기작을 생각 중 이시라는 소리도 있어요 ㅎㅎ 폭포물갈비2 같


은? ㅋㅋ 한 껏 기대가 됩니다!!



평원숯불갈비는 폭포물갈비 뿐만 아니라 숯불돼지갈비도 기가 막히게 맛있다고 합니다~ 사장님의 비법소스가 정


말 맛있는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김치랑 냉면도 안 먹고 가면 서운할 정도로 맛있다고 해요! 냉면은 갈비와 찰떡


궁합이니 꼭 같이 먹어야 해요 ㅎㅎ 평원숯불갈비는 연중무휴라고 해요! 오픈시간은 오후12시부터라고 하니 참고


하시고 방문하세용!


<평원숯불갈비>

서울 종로구 종로39길 29

02-745-2408

영업시간은 오후 12시 ~ 밤 11시 입니다.

연중무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