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연매출 11억 소곱창구이 장사의 신 마늘곱창 육우곱창 영등포 대박곱창구이




생생정보 장사의 신 코너에서 연매출 11억을 자랑하는 소곱창구이 맛집이 나왔습니다! 이 집은 영등포구 당산동


에 위치한 대박곱창구이집! 대박곱창구이집은 아는 사람은 다 안다는 곱창 맛집이에요~! 곱창으로 연매출 11억 이


라니 정말 대단합니당~ 그만큼 맛집이란 소리겠죠? 이 집은 모든 곱창메뉴를 국내산 육우만 사용한다고 해요! 메


뉴판만 봐도 먹고 싶네요 ㅋㅋ 마늘곱창, 황소곱창, 모둠곱창으로 판매하고 있어요~ 가격도 저렴한 듯 합니다~



곱창을 주문하면 초벌구이로 가져 나온다고 해요! 그리고 직접 다 구워 주신다는 ㅎㅎ 이 집만의 특별한 곱창 굽


는 방법이 있는데요~ 소주를 살짝 뿌려 불쇼를 하면서 구워 준다고 합니다! 우와~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이 집 소


곱창구이는 질긴 느낌이 전혀 없고 곱이 신선하고 고소해서 기름에 지글지글 구워진 비주얼도 훌륭하고 맛도 최고


라고 하네요^^ 소주로 불쇼를 하면 잡내까지 제거되면서 더 고소한 곱창을 맛 볼수 있다고 하네요~~ 곱창은 정


말 사랑입니다! 어제도 곱창 먹었는데 이 집 곱창이 특별히 더 맛있다고 하니 꼭 한번 먹어 보고싶네요 ㅎㅎ 요즙 


배달 곱창도 많이 먹는데 식은면 맛이 좀 떨어지기 마련이죠 ㅠㅠ 곱창은 역시 불판에 지글지글 구우면서 먹는 게 


제맛이죠!



잘 구워진 감자와 마늘 양파는 소곱창구이랑 정말 잘 어울리죠~ 그리고 또 곱창이랑 먹을 때 빼 놓을 수 없는 부추


겉절이! 저는 생으로 먹는 것도 좋지만 부추겉절이도 곱창기름에 살짝 구워 먹는 게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 다른 반


찬들도 깔끔하게 잘 나오는 것 같네요~ 이 집 소곱창구이는 뭐니뭐니 해도 곱이 진짜 최고인거 같네요! 곱이 꽉 찬


게 진짜를 만난느낌!



이 집은 곱창을 주문하면 신선한 간과 천엽 그리고 선지해장국이 나와요! 간이랑 천엽은 사진 상으로만 봐도 엄청 


신선해 보입니다! 그리고 선지해장국은 그냥 단품 메뉴로 판매해도 손색 없을 비주얼이에요~ 곱창이랑 뜨끈한 선


지해장국이랑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겠네요! 또 마지막엔 볶음밥을 빼 놓을 수 없죠~ 지글지글 소곱창에 볶은 볶


음밥까지 싹쓸히 하면 정말 잘 먹었다는 소리 나오겠죠 ㅋㅋ 블로그리뷰에도 단순히 맛있다는 리뷰보다 진짜 최고


라고 극찬하는 리뷰들이 많네요~ 그래서 더 믿음이 갑니다 ㅋㅋ 꼭 가볼 맛집이에요! 대박곱창구이집^^


대박곱창구이
문의 : 02-2676-0209
주소 :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30길 6-1
가격 : 육우곱창 250g 23,000원, 마늘곱창 250g 23,000원

오후 12시 ~ 오전 1시 (매주 일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