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투데이 대창덮밥 위례신도시 80개 한정 대창덮밥 송파구 장지동 맛집 노포식당 




생방송투데이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 대창덮밥이 맛있다는 송파구 장지동 맛집 노포식당이 나왔습니다! 요즘 대창


덮밥이 핫하긴 한 것 같네요 ㅎㅎ 이 집은 여러가지 덮밥메뉴를 판매하고 있어요~ 시그니처 메뉴는 단연 대창덮


밥! 그 외에 간장새우덮밥이나 돈까스덮밥 등등 있어요! 베스트메뉴는 돼지고기덮밥이라고 하는데 요즘 대창덮밥


이 그 인기를 넘어 섰다고 합니다!! ㅋㅋ 이 집 대창덮밥은 특별하게 하루 한정 80그릇만 판매하고 있어요! 그래서 


더 먹고 싶어지는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가격은 10000원! 적당한 가격이네요~ 위례신도시에 위치한 이 집은 혼밥


하러 오는 사람들도 굉장히 많다고 하네요~ 혼밥 메뉴로 딱인 것 같아요^^ 점심시간에 회사사람들과 간단히 먹기


에도 좋은 것 같고요^^



와~ 이집 대창덮밥 비주얼 굉장히 고급스럽네요 ㅋㅋ 바지락이 들어 간 맑은된장국부터 대창덮밥 한그릇까지 단


출하지만 깔끔하게 나오는 것 같아요~! 연근튀김이랑 계란 양파 새싹 단무지 대창까지 한 그릇에 먹음직스럽게 담


겨 있네요^^ 느끼함을 잡아 줄 된장국도 뭔가 신경써서 만든 느낌이네요 ㅎㅎ 숯불에 구워져 나온 대창이라 고소


하고 육즙은 살아있다고 하네요~ 이 집 메뉴에 곱창라면도 있던데 대창덮밥이랑 곱창라면이랑 같이 먹어 보고 싶


네요 ㅎㅎ 둘 다 깨끗하게 클리어 할 수 있을텐데! ㅋㅋ 저녁시간에는 맥주 한잔 하러 오시는 분들이 배도 채울 겸 


덮밥이랑 같이 맥주랑 먹는다고 하네요~ 와! 진짜 꿀맛일 듯 합니다!! 이 집 덮밥 종류만 판매하는 게 아니더라구요


~ 곱창구이도 먹을 수 있고 곱창전골까지 판매한다고 해요~ 와! 완전 제스타일이네요 ㅎㅎ



오픈한지 오래 되지 않은 음식점인데도 불구하고 블로그 리뷰가 엄청 많네요~~ 맛있다는 칭찬과 혼밥으로 너무 


좋다는 말도 있네요~ 춥지 않은 날엔 테라스 있는 쪽에서 술이랑 맛있는 음식과 함께 기분 낼 수도 있어서 더 좋


은 식당인 것 같아요~~ 송파 노포식당 꼭 가볼 맛집입니다!


<노포식당> 
주소 : 서울시 송파구 장지동 897 1층
번호 : 02-408-8555